스포츠바이브, 하나투어와 함께 기획한 ‘크리에이터와 떠나는 해외 축구여행’ 조기 매진
문화·생활
입력 2022-10-21 08:30:07
수정 2022-10-21 08:30:07
정의준 기자
0개
㈜스포츠바이브(대표 최원식)가 여행전문 기업 ㈜하나투어(대표 송미선, 육경건)와 협력해 축구 분석 크리에이터 ‘김진짜'와 함께하는 축구 여행 상품을 기획해 조기 매진했다고 밝혔다.
스포츠 스타 매니지먼트 기업 스포츠바이브는 크리에이터와 함께 스포츠를 즐기며 여행하는 '스포트래블'이라는 브랜드를 출시해 오는 31일 출발하는 '김진짜 유튜버와 함께하는 영국 EPL 직관 여행 8일' 상품을 선보였다.
판매 상품은 11월 2일 리버풀VS나폴리 UEFA 챔피언스리그와 7일 토트넘VS리버풀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관람하는 여행으로 크리에이터 김진짜가 동행해 전문적인 경기 분석을 통해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스타디움 및 박물관 등 영국 각지를 둘러보는 여행이다.
김진짜는 44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김진짜 Real KIM` 채널을 보유한 축구 분석 전문 크리에이터다. 영국에서 축구 지도자 과정을 준비했던 경험을 살려 축구 지식을 설명하고 선수들의 플레이 스타일을 리뷰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스포츠바이브 관계자는 ”크리에이터와 함께 떠나는 스포츠 테마 여행인 ‘스포트래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라며 “앞으로 하나투어와 함께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협력한 테마 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