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바이브, 하나투어와 함께 기획한 ‘크리에이터와 떠나는 해외 축구여행’ 조기 매진
문화·생활
입력 2022-10-21 08:30:07
수정 2022-10-21 08:30:07
정의준 기자
0개
㈜스포츠바이브(대표 최원식)가 여행전문 기업 ㈜하나투어(대표 송미선, 육경건)와 협력해 축구 분석 크리에이터 ‘김진짜'와 함께하는 축구 여행 상품을 기획해 조기 매진했다고 밝혔다.
스포츠 스타 매니지먼트 기업 스포츠바이브는 크리에이터와 함께 스포츠를 즐기며 여행하는 '스포트래블'이라는 브랜드를 출시해 오는 31일 출발하는 '김진짜 유튜버와 함께하는 영국 EPL 직관 여행 8일' 상품을 선보였다.
판매 상품은 11월 2일 리버풀VS나폴리 UEFA 챔피언스리그와 7일 토트넘VS리버풀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관람하는 여행으로 크리에이터 김진짜가 동행해 전문적인 경기 분석을 통해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스타디움 및 박물관 등 영국 각지를 둘러보는 여행이다.
김진짜는 44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김진짜 Real KIM` 채널을 보유한 축구 분석 전문 크리에이터다. 영국에서 축구 지도자 과정을 준비했던 경험을 살려 축구 지식을 설명하고 선수들의 플레이 스타일을 리뷰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스포츠바이브 관계자는 ”크리에이터와 함께 떠나는 스포츠 테마 여행인 ‘스포트래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라며 “앞으로 하나투어와 함께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협력한 테마 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