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아이콘, 할리케어와 ESG 캠페인 협업 업무협약 체결
패션 인플루언서 플랫폼 시크릿아이콘(대표 송동민)는 지난 20일 업사이클 패션 브랜드 할리케이(대표 김현정)가 더 따뜻한 겨울을 위한 캠페인 진행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패션 전문 인플루언서들이 모인 플랫폼 시크릿아이콘과 데님 소제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제품과 한지 가죽을 활용한 비건 패션 제품을 제작하는 할리케이가 환경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더 따뜻한 겨울’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더 따뜻한 겨울’ 캠페인은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의류 구매비 지원을 목적으로 하며, 패션 인플루언서와 캠페인 참여자들에게 기부 받은 데님 제품을 업사이클링 디자인 작업을 통해 새로운 제품으로 제작한다. 특히 기부를 통해서 만들어진 제품은 캠페인 종료 후 판매될 예정이며, 해당 제품을 통한 수익금의 일부가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기부에 활용될 예정이다.
송동민 시크릿아이콘 대표는 “시크릿아이콘은 ‘더 따뜻한 겨울’ 캠페인을 통해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자신의 영향력을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환경과 사회를 위한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설립된 시크릿아이콘은 현재 약 1,500명의 패션모델과 1,000명의 패션 전문 인플루언서를 보유한 패션 인플루언서 플랫폼으로 패션 특화 마케팅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