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아이콘, 할리케어와 ESG 캠페인 협업 업무협약 체결

패션 인플루언서 플랫폼 시크릿아이콘(대표 송동민)는 지난 20일 업사이클 패션 브랜드 할리케이(대표 김현정)가 더 따뜻한 겨울을 위한 캠페인 진행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패션 전문 인플루언서들이 모인 플랫폼 시크릿아이콘과 데님 소제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제품과 한지 가죽을 활용한 비건 패션 제품을 제작하는 할리케이가 환경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더 따뜻한 겨울’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더 따뜻한 겨울’ 캠페인은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의류 구매비 지원을 목적으로 하며, 패션 인플루언서와 캠페인 참여자들에게 기부 받은 데님 제품을 업사이클링 디자인 작업을 통해 새로운 제품으로 제작한다. 특히 기부를 통해서 만들어진 제품은 캠페인 종료 후 판매될 예정이며, 해당 제품을 통한 수익금의 일부가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기부에 활용될 예정이다.
송동민 시크릿아이콘 대표는 “시크릿아이콘은 ‘더 따뜻한 겨울’ 캠페인을 통해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자신의 영향력을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환경과 사회를 위한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설립된 시크릿아이콘은 현재 약 1,500명의 패션모델과 1,000명의 패션 전문 인플루언서를 보유한 패션 인플루언서 플랫폼으로 패션 특화 마케팅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2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3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4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5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 6韓조선, 수주 실적 양호…점유율 20%대 회복
- 7현대백화점 판교점, 연매출 2조 돌파…국내 최단기간
- 8은행권 새해 가계대출 완화 조짐…당국 "현 기조 유지해야"
- 9명동 신세계스퀘어, 연말 '카운트다운 쇼' 메인무대 변신
- 10코스닥 거래대금 '천스닥' 기대감에 2년4개월만 최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