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패션 라이브방송 ‘웨어위럽 컨템포러리’ 선보여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대표 유한익)은 오는 25일 ‘웨어위럽 컨템포러리(Wear We Love Contemporary)’의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을 인스턴트펑크와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어위럽 컨템포러리’는 2030 젊은 세대에게 인기 많은 브랜드와 협업해 프리즘에 단독 상품 및 할인가로 선보이는 패션 라이브 프로그램이다. 앞선 패션 콘텐츠 WWL에서는 모자로 잘 알려진 브랜드 ‘밀로(MILLO)’와 프리즘 단독 컬러 볼캡을 출시해 최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WWL의 성공적인 진행에 힘입어 프리즘은 ‘웨어위럽 컨템포러리’를 10월에 새롭게 선보였으며, ’웨어위럽 컨템포러리’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인스턴트펑크’를 만나볼 수 있다.
인스턴트펑크 대표이자 패션 인플루언서인 김지혜 디렉터(앨리스펑크), 넘버링 김누리 디렉터가 함께 출연해 브랜드 스토리와 2022 F/W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웨어위럽 컨템포러리의 MC를 맡은 모델 김성희는 다양한 스타일링 팁도 소개할 계획이다.
유한익 RXC 대표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은 오프라인 쇼룸과 온라인 라이브 콘텐츠를 믹스해 브랜드에 대한 총체적인 경험이 전달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획기적인 콜라보를 진행해 소비자가 만족하는 좋은 혜택의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바이오에피스, 유럽신장학회서 희귀질환 치료제 '에피스클리' 선보여
- 대웅제약, 특발성 폐섬유증 신약 ‘베르시포로신’ 임상 2상 중간 발표
- 7시간도 못 자는 청소년, 알레르기비염 위험 40% 높다
- [이재명 대통령 취임] 공공의대 설립해 지역·필수의료 강화… 신약 연구 제약사엔 약가 보상
- 대선 오전 11시 투표율 18.3%…“800만 명 넘었다”
- 국민의힘 '독재 저지' 투표 독려…"한 표가 국가 미래 결정지어"
- 민주, '내란심판' 투표 호소…"무너진 민주주의 일으켜 세워달라"
- 대선 오전 10시 투표율 13.5%…20대보다 1.7%p↑
- [속보] 21대 대선 투표율 오전 10시 현재 13.5%
- 행안장관 대행, 대선 투·개표 지원상황실 방문해 투표 진행 상황 점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남대 유학생, 단오 문화체험 통해 한국 이해 넓혀
- 2'장수 만남의 광장' 더레드하우스 개장 1주년 기념 행사
- 3남원시의회, 정례회 앞두고 꼼꼼한 자료검토…집행부 견제·감시 활동 강화
- 4장수군, '1시군-1생활인구 특화사업' 공모 선정…도비 5000만 원 확보
- 5현대차그룹, 5월 미국서 17만251대 판매…전년比 6.7% 증가
- 6삼성바이오에피스, 유럽신장학회서 희귀질환 치료제 '에피스클리' 선보여
- 7지쿱, 비전원 방식 케어세르브 테라 패치’ 선봬
- 8소상공인연합회, "새 정부, 소상공인 정책 우선순위에 두길"
- 9순창군, 호국보훈의 달 맞이 '행복순창몰' 농특산물 할인행사
- 10임실군, '제44회 임실군민의 장' 후보자 추천 접수…20일까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