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패션 라이브방송 ‘웨어위럽 컨템포러리’ 선보여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대표 유한익)은 오는 25일 ‘웨어위럽 컨템포러리(Wear We Love Contemporary)’의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을 인스턴트펑크와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어위럽 컨템포러리’는 2030 젊은 세대에게 인기 많은 브랜드와 협업해 프리즘에 단독 상품 및 할인가로 선보이는 패션 라이브 프로그램이다. 앞선 패션 콘텐츠 WWL에서는 모자로 잘 알려진 브랜드 ‘밀로(MILLO)’와 프리즘 단독 컬러 볼캡을 출시해 최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WWL의 성공적인 진행에 힘입어 프리즘은 ‘웨어위럽 컨템포러리’를 10월에 새롭게 선보였으며, ’웨어위럽 컨템포러리’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인스턴트펑크’를 만나볼 수 있다.
인스턴트펑크 대표이자 패션 인플루언서인 김지혜 디렉터(앨리스펑크), 넘버링 김누리 디렉터가 함께 출연해 브랜드 스토리와 2022 F/W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웨어위럽 컨템포러리의 MC를 맡은 모델 김성희는 다양한 스타일링 팁도 소개할 계획이다.
유한익 RXC 대표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은 오프라인 쇼룸과 온라인 라이브 콘텐츠를 믹스해 브랜드에 대한 총체적인 경험이 전달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획기적인 콜라보를 진행해 소비자가 만족하는 좋은 혜택의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2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3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4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5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 6韓조선, 수주 실적 양호…점유율 20%대 회복
- 7현대백화점 판교점, 연매출 2조 돌파…국내 최단기간
- 8은행권 새해 가계대출 완화 조짐…당국 "현 기조 유지해야"
- 9명동 신세계스퀘어, 연말 '카운트다운 쇼' 메인무대 변신
- 10코스닥 거래대금 '천스닥' 기대감에 2년4개월만 최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