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패션 라이브방송 ‘웨어위럽 컨템포러리’ 선보여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대표 유한익)은 오는 25일 ‘웨어위럽 컨템포러리(Wear We Love Contemporary)’의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을 인스턴트펑크와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어위럽 컨템포러리’는 2030 젊은 세대에게 인기 많은 브랜드와 협업해 프리즘에 단독 상품 및 할인가로 선보이는 패션 라이브 프로그램이다. 앞선 패션 콘텐츠 WWL에서는 모자로 잘 알려진 브랜드 ‘밀로(MILLO)’와 프리즘 단독 컬러 볼캡을 출시해 최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WWL의 성공적인 진행에 힘입어 프리즘은 ‘웨어위럽 컨템포러리’를 10월에 새롭게 선보였으며, ’웨어위럽 컨템포러리’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인스턴트펑크’를 만나볼 수 있다.
인스턴트펑크 대표이자 패션 인플루언서인 김지혜 디렉터(앨리스펑크), 넘버링 김누리 디렉터가 함께 출연해 브랜드 스토리와 2022 F/W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웨어위럽 컨템포러리의 MC를 맡은 모델 김성희는 다양한 스타일링 팁도 소개할 계획이다.
유한익 RXC 대표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은 오프라인 쇼룸과 온라인 라이브 콘텐츠를 믹스해 브랜드에 대한 총체적인 경험이 전달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획기적인 콜라보를 진행해 소비자가 만족하는 좋은 혜택의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