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신제품 오일 세럼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10-27 08:19:21
수정 2022-10-27 08:19:21
정의준 기자
0개

샤넬이 고농축 오일 한 방울로 특별한 홈케어가 가능한 세럼 ‘수블리마지 렉스트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활성 성분으로 피부 근본적인 힘을 강화하고 활력을 채워주는 고농축 리페어 오일 세럼으로 환절기 차가운 가을바람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동시에 겨울을 대비해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부탄의 히말라야에서 자생하는 보석 같은 식물인 스웨티아를 샤넬의 독자적인 과정을 거쳐 신제품에 담았으며, 폴리프렉셔닝 과정을 거친 고농축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활성 성분까지 피부 활력을 충전해 주고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하는 강력한 리페어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해당 제품은 감각적인 오일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흡수돼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으로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적당량을 사용할 수 있도록 골드 펌프 보틀 안에 담겼다.
업체 관계자는 “세럼 또는 페이스 오일처럼 사용할 수 있는 ‘수블리마지 렉스트레’는 데일리 스킨케어 용으로 적합하다”라며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라인과 함께 사용해 주면 황금빛 고농축 오일 한 방울로 집에서도 고급 스파를 받는 듯한 특별한 홈 케어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신제품은 오는 11월 1일 공식 론칭되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샤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연세의대 의료기기산업 대학원-美 유타대 업무협약…“FDA 인허가 지원”
- 겨울 대표 보양식 '방어'…기력 저하된 사람에게 추천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혁신당 "양극화 심화 책임은 尹정부…최대 피해자는 4050 이중돌봄세대"
- 2경기도, “양근대교 4차로 확장” 내년 2월 착공 확정
- 3경기도, ‘양동 일반산단’ 본격 추진… 제2·제3 산단도 검토
- 4포스코그룹, 2026년 조직·인사 혁신 단행
- 5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6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7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8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9“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10“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