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2022 부산혁신도시 사진·디자인 공모전’ 개최
혁신도시를 주제로 한 다양한 사진 및 디자인 작품 모집
입상작은 부산혁신도시 온·오프라인 전시회 및 혁신도시 홍보 업무에 활용 예정

[서울경제TV 부산=김정옥 기자] 부산시는 지역문화 진흥과 혁신도시 상생발전을 위해 ‘2022 부산혁신도시 사진·디자인 공모전’을 25일까지 사진·디자인 작품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는 이전기관 임직원들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통해 부산 혁신도시 홍보를 꾀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모집 작품은 사진, 회화,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디자인 작품 등으로 폭넓게 분야를 정해 많은 사람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혁신도시의 모습을 담은 작품이나 부산 혁신도시의 기능군인 해양, 영화, 영상, 금융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진·디자인 작품들을 모집한다.
작품 심사 후 수상자는 12월 2일 이내 발표할 계획으로, 대상 1명(100만 원)과 우수상 4명(각 50만 원)을 선정할 예정이다.
혁신도시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서류와 작품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모집 요강 및 작품 접수 방법은 부산시 누리집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상작들은 혁신도시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전시되는 동시에 부산시청 지하통로에서도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 혁신도시 도록, 홈페이지, 홍보 책자 등에서 홍보용 사진, 로고 등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이윤재 부산시 청년산학국장은 “이번 공모전이 부산혁신도시를 홍보할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시와 이전기관이 힘을 모아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kjo571003.naver.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GM, 6월 9231대 판매…수출 전년 동월 대비 18% 증가
- 2코웨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3창립 1주년 맞은 HS효성그룹…조현상 부회장 "더 큰 역사 만들자" 메시지
- 4SK렌터카, 천안서 국내 최대 ‘오토옥션’ 개장
- 5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6KGM, 차량 구독 서비스 론칭…“월정액으로 차량 바꿔서 탄다”
- 7과천시 "탄소중립 거점 마련"
- 8안양시 '장례식장 다회용기 지원 사업 실시'
- 9이권재 오산시장, 서울행 버스서 시민과 소통
- 10안양시, 공교육 현장 '진로설계 프로그램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