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비, 공식 스토어에서 ‘블랙 위크’ 단독 진행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는 30일까지 ‘블랙위크 3.6.9 세일(Black Week 3.6.9. Sale)’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과 새해를 앞두고 인테리어 고민이 많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켓비 상품을 선보이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연간 최대 규모의 가격 할인과 사은품 제공,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기 상품, 겨울 시즌 상품 등으로 구성된 약 2,000개의 상품이 적용됐으며,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상품 한정 할인율이 다른 쿠폰 4종을 제공한다.
또한 소파와 사이드 테이블, 화장대와 스툴 등 구매 상품과 함께 배치할 수 있는 구성의 조합을 엄선해 행사 기간 동안 특별 제공한다.이외에도 구매 인증 및 구매 실적에 따라 네이버 포인트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연말과 새해를 앞두고 인테리어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11월 한 달간 ‘블랙위크’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프로모션을 활용해 고객 접점을 보다 강화하고,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켓비만의 감성이 담긴 새로운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블랙위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마켓비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마켓비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에 마피 6,000만원 아파트…대출규제에 ‘얼죽신’도 옛말
- 현대차, 작년 매출 신기록…고환율에 영업익은 ‘감소’
- SK하이닉스, 지난해 영업이익 23.4조 ‘역대 최대’
- 베일 벗은 ‘갤럭시 S25’…“AI폰 대중화”
- [속보] 고려아연 임시주총 집중투표제 가결…영풍 의결권 제한
- 현대모비스, 지난해 영업익 3조 735억원…"33.9% 늘어 수익성 큰 개선"
- 현대차 "GM과 공동구매 등 협력…美 진출 기회 볼 것"
- 애경산업, 지난해 영업이익 474억원…전년比 23.5%↓
- 어나더컴퍼니, ‘2025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참가…트렌디한 체험부스로 큰 호응
- 포르쉐코리아,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 드림' 지속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