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덕소 강변 스타힐스’ 근린생활시설 분양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뉴타운에 들어서는 '덕소 강변 스타힐스' 근린생활시설이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덕소 강변 스타힐스’는 지하 4층 ~ 지상 19층, 7개동, 아파트 423세대 규모로 근린생활시설은 총 41개 호실로 조성되며, 아파트 입주민 독점 수요를 품은 단지 내 상가라는 메리트를 지녔다. 또한 미니신도시급으로 개발되는 덕소뉴타운 약 7,300세대를 풍부한 수요를 바탕으로 향후 상권 활성화에 따른 미래 가치 상승이 예상된다.
특히 단지 내 상가 이점 뿐 아니라 우수한 교통 환경, 대로변 1층 로드형 상가 이점을 갖췄다. 대로변 상가는 주변 통행량이 많고 가시성 및 시인성이 우수한 것이 장점으로 상대적으로 높은 집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경의중앙선 도심역 역세권에 위치해 인근 지역에서 유입되는 수요 확보가 가능하며, 단지 주변으로 올림픽대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개통 예정인 제2경부고속도로 등 교통망이 갖춰져 있어 다양한 경로에서 유입되는 수요를 흡수하는데 유리하다. 여기에 도보권에 도곡초, 도심초, 덕소중, 덕소고 등이 위치해 어린이, 청소년 유동인구 흡수도 가능하다.
또 남양주시가 지난 3월 중앙선 폐철도 덕소~도곡 670m 구간을 시민을 위한 문화공원으로 조성한다고 밝힌 바 있어 이 구간에 산책로와 휴식공간, 숲속 카페, 미디어아트 등 주민들을 위한 휴식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향후 조성 사업이 완료되면 유동인구 흡수 가능성이 한층 두터워질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덕소 강변 스타힐스 근린생활시설은 경의중앙선 도심역을 중심으로 형성된 안정적인 배후수요와 높은 수익성을 모두 잡은 상품"이라며 "단지 내 상가이자 대로변 상가로 고정수요를 확보한 만큼 안정성이 우수한 상가 알짜 투자처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2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3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4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5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 6금감원, 연말 '소비자보호' 키워드 기반 조직 개편
- 7"SKT, 해킹 여파 제한적…AI 동력 기업가치 재평가"
- 8르노코리아 전기차 ‘세닉’ 250만원 특별 구매지원금
- 9국민연금 가입자 상반기 26만명 줄어…수급자는 10만명 증가
- 10뉴욕증시, 연방정부 셧다운 불구 연일 '최고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