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송도역 센트리폴’ 분양설명회 진행

삼성물산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역세권구역 도시개발사업구역에 공급하는 ‘래미안 송도역 센트리폴’의 분양설명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래미안 송도역 센트리폴’은 지상 최고 40층, 19개 동, 전용면적 59~101㎡ 총 2,549세대 대단지로 블록별 세대수는 1블록 706세대, 2블록 819세대, 3블록 1,024세대고 구성된다.
단지 내부 평면은 수요자 선호도 높은 4Bay 판상형 구조로 일부 타입에서는 거실과 분리돼 취미룸 또는 실내 정원 등으로 활용 가능한 1층 특화 평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사우나를 갖춘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오픈키친, 미디어 스튜디오,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블록별로 마련돼 만족도 높은 주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서울 주요 정비사업장에 도입돼 호평을 받은 ‘쿨미스트 파고라’, ‘스마트 포레스트’ 등 차별화된 조경 특화도 적용돼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업지가 수인분당선 송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로 향후 송도역에 인천~부산을 잇는 인천발 KTX, 송도~강릉 경강선, 월곶~판교선 등이 개통되면 멀티 역세권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실시된 분양설명회에는 총 80팀이 방문했으며,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부터 노후주택 갈아타기를 고민하는 50대 부부까지 다양한 수요자들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래미안 송도역 센트리폴’의 분양설명회에서는 전문상담사가 입지, 상품, 청약자격 등 구체적인 분양 정보를 소개했으며, 참석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사은품도 제공됐다.
분양 관계자는 “인천에서 10년만에 선보이는 ‘래미안’ 브랜드 아파트이면서, 인천발 KTX와 월곶판교선 개통 호재를 갖춘 송도역세권구역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공급 단지”라며 “이번 분양설명회를 통해 예비 청약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더불어 꼼꼼하게 살펴보고 청약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래미안 송도역 센트리폴’은 내년 상반기 분양 예정이며, 현재 인천 미추홀구 수인분당선 인하대역 1번 출구 부근에서 웰컴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개팔자가 상팔자"...댕댕이 전용 프리미엄 소파 나왔다
- “K-주택 해외로”…현대건설, 해외시장 공략 잰걸음
- ‘AI·보안’ 앞세운 삼성·LG…中 추격 따돌린다
- 中 후판에 38% 반덤핑 관세…철강업계 ‘숨통’
- [이슈플러스] '하이퍼클로바X' 신모델 공개에도...“네이버 AI 1년 뒤처져”
- 현대차 무뇨스 사장 “품질·안전에 양보·타협 없어”
- 소상공인연합회 “제4인터넷은행 컨소 참여 검토”
- HS효성 조현상, 美 경제외교 전면에...'대미 투자·산업협력' 논의
- 코오롱인더, 작년 영업이익 1587억원…전년比 20.5%↓
- 소진공 박성효 이사장, 배달·택배비 지원 수혜업체 현장방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정선 교육감 동창 감사관 채용비리 인사팀장 구속…검찰칼끝 어디까지?
- 2"개팔자가 상팔자"...댕댕이 전용 프리미엄 소파 나왔다
- 3호실적 행진에도 킥스 ‘발목’…보험사 자본확충 부담↑
- 4“K-주택 해외로”…현대건설, 해외시장 공략 잰걸음
- 5‘AI·보안’ 앞세운 삼성·LG…中 추격 따돌린다
- 6中 후판에 38% 반덤핑 관세…철강업계 ‘숨통’
- 7'하이퍼클로바X' 신모델 공개에도...“네이버 AI 1년 뒤처져”
- 8한한령 해제 기대감에...엔터·화장품·여행株 다 올랐다
- 9현대차 무뇨스 사장 “품질·안전에 양보·타협 없어”
- 10광명시,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18개 동 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