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연디자인, 가구브랜드 ‘라운지어바웃’ 론칭
사무용 가구 전문기업 ㈜동연디자인은 고품격 가구 브랜드 ‘라운지어바웃’을 론칭하고 온라인 쇼핑몰과 전시장을 함께 운영한다고 밝혔다.
‘라운지어바웃’ 제품은 소비자의 높아진 눈높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참신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제품에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으로 원단은 유럽 안전성 인증기관 REACH의 최고 등급과 인체 및 환경에 대한 무해함을 보증하는 유럽 섬유 품질 인증기관 오코텍스(OEKO-TEX)인증을 받았다.
특히 지난 1일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은 현재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전시장은 고객들이 언제든지 방문해 가구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주문 제작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담당자는 “고객들의 일상 속에 놓인 ‘라운지어바웃’가구를 통해 일상 속에서 특별한 의미를 찾고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되는 쉼이 있는 공간이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연디자인은 취약계층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동연디자인장학금’을 운영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면서 2019년에 서울시 사회적경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서울테크노파크 우수기술사업화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디자인 분야 사업화 지원을 받고 있다.
서울테크노파크 ‘우수기술사업화 지원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기술거래촉진네트워크사업’의 일환으로, 기술이전 완료·예정인 서울지역 기업의 후속 사업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