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라끌레르(Laclaire) 입욕제 브랜드 정식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11-16 09:25:00
수정 2022-11-16 09:25:00
정의준 기자
0개

한국 라끌레르(Laclaire)는 입욕제 브랜드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라끌레르 입욕제는 거품을 내는 계면활성제가 코코넛에서 추출한 EWG1등급의 천연 유래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채용한 것이 특징으로 코셔, HACCP 인증을 받은 유기농 오일을 사용해 피부 무자극 테스트도 통과했다.
라끌레르 관계자는 "우리는 젊은 소비자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에 참여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매력적인 향을 만들었다"며 “라끌레르는 화장품 제조업 및 책임 판매업을 모두 등록한 국내 자체 제조사로 더 좋은 원료들을 사용함으로써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진정한 휴식의 가치를 선물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2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3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4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 5韓조선, 수주 실적 양호…점유율 20%대 회복
- 6현대백화점 판교점, 연매출 2조 돌파…국내 최단기간
- 7은행권 새해 가계대출 완화 조짐…당국 "현 기조 유지해야"
- 8명동 신세계스퀘어, 연말 '카운트다운 쇼' 메인무대 변신
- 9코스닥 거래대금 '천스닥' 기대감에 2년4개월만 최대
- 10수도권에 시가총액 83% 몰렸다…수도권 집중 현상 그대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