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스컬&쿤타 음원 '레게 만나 자메이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11-18 14:13:39
수정 2022-11-18 14:13:39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스컬&쿤타가 협업한 <레게 만나 자메이카>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17일 ‘딩고프리스타일’을 통해 정식 공개됐다고 18일 밝혔다.
BBQ는 이번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인플루언서 협업 등 Z세대를 타겟으로 한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음원은 2006년 BBQ 모델로 활동한 배우 신애라가 부른 CM송을 모티브로 했다. CM송의 “올리브와 치킨이 만나~ 기분이 좋아~”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사용했으며, 여기에 레게음악 특유의 흥겨운 리듬으로 총 2분 50초의 완전히 새로운 노래로 재탄생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스컬과 쿤타가 야자수, 젬베(Djembe) 등 자메이카풍으로 꾸며진 공간을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스컬은 “곡을 만들 때 국민간식 치킨이 가진 유쾌함과 함께 자메이카의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뮤직비디오 제작에 있어서도 자신이 기억하는 자메이카의 모습과 이미지에 부합하도록 촬영장 세트와 소품을 구성하는 데에 많은 노력을 했다”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구글·애플 인앱 결제 정책 제동…게임업계 촉각
- 26·3 대선 전후 ‘정치 불확실성’ 계엄 전 수준으로 낮아졌다
- 3위니아, 새 주인 찾지 못란 채 상장폐지 돌입
- 4韓 연구진, '양자거리' 측정법 최초 개발
- 5역대급 금융범죄에 다시 떠오른 '보수환수제'…새정부 입법화 속도 붙나
- 6"띠지 케이크 어이 없었죠"…사모펀드가 키운 투썸, 성장세에 가려진 '민낯'
- 7줄줄이 간판 바꾼 코스닥社…'실적 부진' 요주의
- 8하루 1조원 쓰는 간편결제 시장…몸집 불리기에 오프라인까지
- 9'코스피 5000' 기대 고조에…앞서 달리는 증권株
- 10편의점의 무한변신…“비식음료 부문 강화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