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skylife 모바일’ 후불 유심 홈플러스 판매 시작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알뜰폰 ‘skylife 모바일’을 전국형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에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전국 380여개의 ‘홈플러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skylife 모바일의 후불 유심을 선보인다.
홈플러스에서 구매하는 유심으로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요금제는, 합리적인 가격에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의 ⯅'모두 충분 7.0GB+'(1만7,500원) 요금제와 ⯅'모두 충분 11.0GB+'(3만3,900원) 요금제를 포함해 skylife 모바일 무약정 요금제 44종으로, 고객의 데이터 사용량과 음성·문자 등 소비 성향에 맞춰 실용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사용 방법도 셀프로 5분 내 가입/개통 할 수 있어 간편하다.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유심패키지에 안내돼 있는 셀프개통 전용 QR코드 또는 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샵에 접속해 안내에 따라 개통 진행 후 유심을 휴대폰에 장착하면 된다.
스카이라이프는 홈플러스 입점 기념으로 홈플러스 유심 구매고객대상 스카이라이프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KY쿠폰 1만 원을 추가 증정해 최대 14만 원의 SKY쿠폰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스카이라이프는 모바일 5,000원 이상의 요금제 개통 시 가입 고객 혜택으로 10만 원의 SKY쿠폰과 아이폰14/아이폰 14PRO 결합 시 제공되는 자급제 결합 혜택 3만 원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홈플러스 유심 구매고객대상 1만 원 추가 쿠폰까지 하면 최대 14만 원의 혜택을 받는다.
참고로 스카이라이프샵은 스카이라이프에서 최근 론칭한 E커머스몰로, 백화점, 다이소 등 상품권 및 식음료 모바일 교환권, 최신 생활가전 등 총 600여종의 상품 라인업이 구성돼 있다. 고객은 혜택으로 받은 ‘SKY쿠폰’을 사용해 원하는 상품권 구매 또는 저렴한 가격에 쇼핑이 가능하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서비스본부장은 “skylife 모바일 유심의 홈플러스 입점으로 고객들의 유심 접근성과 구매 편의성 제고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통신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농심, 사우디에 ‘K-스마트팜’ 첫 삽…현지서 채소 판매
- “12조 벌고 쥐꼬리 세금?”…구글, 조세회피 도마
- 한화에어로, 우리사주 강매 의혹…공정위 “법 위반 검토”
- 롯데, 체질 개선 속도…“직무급제 도입·전사 협업”
- SK텔레콤 유심 해킹에…국내 1위 신뢰 ‘흔들’
- SK바사, 모더나 mRNA 특허 독점 장벽 뚫었다
- “HDC현산 시공 불안”…‘광명11구역’ 현대건설 단독 시공
- 삼성바이오로직스 1분기 영업익 4867억원…전년比 119.9%↑
- LG이노텍, 1분기 영업익 1251억원…전년比 28.9%↓
- 한국토지신탁, 회사채 수요예측서 500억 확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대 – iM사회공헌재단, 사회공헌 분야 상호 협력 강화
- 2계명문화대, KOICA·고용빈곤퇴치부와 MOU 체결
- 3영남대 독도연구소, ‘2025년 찾아가는 독도전시회’ 개최
- 4대구경북병무청,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 담당자 교육 실시
- 5농심, 사우디에 ‘K-스마트팜’ 첫 삽…현지서 채소 판매
- 6퇴근 후 부업된 지 한달…NXT, 점유율 '껑충'
- 7캠코, 후임 사장 인선 '속도’…대선 앞두고 금융권 촉각
- 8“12조 벌고 쥐꼬리 세금?”…구글, 조세회피 도마
- 9한화에어로, 우리사주 강매 의혹…공정위 “법 위반 검토”
- 10지방銀, 1분기 성적표는? '지역기업 부실화' 최대 변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