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고객 전용 AI 큐레이터 커머스 '티딜'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2-12-01 11:46:12
수정 2022-12-01 11:46:12
설석용 기자
0개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SK텔레콤이 자사 고객 전용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의 첫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 했다고 1일 밝혔다.
티딜은 빅데이터 분석 및AI 큐레이션에 기반해 고객별 맞춤 상품을 문자로 추천하는 SKT 고객 전용 서비스로, 온라인 최저가 및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슬로건은 'T에게만 열리는 핫딜성지 티딜'이다. SKT는 'T들은 이렇게 사는 겁니다'편, '전 상품 무료배송'편, 'AI 큐레이션'편 등 총 세 편의 TV 광고를 고객에게 선보인다.
SKT는 티딜의 첫 브랜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핫딜 특가 상품 및 SKT 고객들이 실제로 가장 많이 조회하고 구매한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신규 고객의 경우 첫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앱 전용 쿠폰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재원 SKT 광고사업담당은 "더 많은 SKT 고객들이 티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티딜 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여 고객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꼼수 인상' 교촌치킨, 결국 중량 200g 늘려 원상복구
- 오뚜기, ‘향신료, 인류사를 수놓은 맛과 향의 프리즘’ 출간
- 현대백화점, 전국 식품관서 '상서단감' 판매
- 현대百, 2025 대한민국 조경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 중기부, 상생 문화 확산 위해 대기업과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
- 에이아이트릭스, ISO 27001∙ISO 27701 국제표준 인증 동시 획득
- 북앤 라디오, ‘자다 깼더니 시가 되어 있었다’ 북콘서트 진행
- 홈플릭스, 시니어 레지던스로 ‘라이프테크’ 시대 열어
- 한국후지필름BI, 직장인 대상 AI·AX 솔루션 인식 조사 결과 발표
- 러닝 열풍에…브리타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 주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흥군 드림스타트, '다복가정' 일곱째 출산에 출산용품 지원
- 2'꼼수 인상' 교촌치킨, 결국 중량 200g 늘려 원상복구
- 3메드팩토, 중국 ‘TGF베타 심포지엄’서 MP010 파트너링 모색
- 4오뚜기, ‘향신료, 인류사를 수놓은 맛과 향의 프리즘’ 출간
- 5이대혈액암병원, 세포·유전자 처리센터 개설…"난치성 혈액암 치료 집중"
- 6유럽 심낭질환 첫 가이드라인에 삼성서울병원 연구 3편 인용
- 7모아데이타, 태국 기업과 AI 건강관리 플랫폼 구축 계약
- 8현대백화점, 전국 식품관서 '상서단감' 판매
- 9현대百, 2025 대한민국 조경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 10호국 정신의 요람, 보성서 만나는 이순신 장군의 발자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