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연말 맞이 소비자 상생 이벤트 '추위잡는 열정쿠폰'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2-12-05 10:51:59 수정 2022-12-05 10:51:59 설석용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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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홈쇼핑 CI. [사진=공영홈쇼핑]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공영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중소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이 이날부터 18일까지 주차별로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추위잡는 열정쿠폰' 이벤트를 선보인다. 


'추위 잡는 열정쿠폰'은 기간 내(1차 12월5~11일, 2차 12~18일) 모바일 앱과 모바일 웹을 통해 총 2회 발급된다. 2.5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4.5만원 이상 5,000원, 5.5만원 이상 7,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7일이며 무형상품, 쌀, 순금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공영홈쇼핑은 12월 15일까지 적립금 최대 2만원(고객당 1회 지급)을 지급하는 '2022 함께한 상생적립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행사기간 내 TV 방송상품을 전 채널(TV자동주문, 상담원, 모바일, 웹 등)을 통해 1~2회 주문 시 3,000원, 3~4회 주문 시 5,000원, 5~6회 주문 시 7,000원, 7~9회 주문 시 1만원, 10회 이상은 2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2023년 1월 1일 일괄 지급되며 내년 1월 31일까지(31일간) 사용 가능하다.


김봉원 공영홈쇼핑 모바일영업기획팀 대리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중소기업에게 희망을, 소비자에게 기쁨을 드리고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공영홈쇼핑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joaqui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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