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 ‘광고산업 발전 유공자’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2-12-05 15:36:18
수정 2022-12-05 15:36:18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모비데이즈는 5일 유범령 대표이사가 광고산업 발전 유공자로 선정돼 문체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지난 2일에 개최된 ‘2022 한국광고대회’에서 광고산업 발전 유공자에 대해 정부포상을 수여했다. 올해 정부포상 및 표창 대상은 은탑산업훈장 1명, 포장 1명, 대통령 표창 3명, 국무총리 표창 3명, 문체부 장관 표창 8명 등, 총 16명이다.
광고인 정부포상은 매년 11월 11일인 '광고의 날'을 기념하고 광고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1992년부터 매년 실시되고 있다. 포상 선정기준은 △신규 광고 영역 개척•인력 양성 등 산업발전 기여도 △국민생활 향상 등 광고문화 창달 기여도 △경제 발전•해외시장 개척 등 국가경쟁력 강화 기여도 등이다.
유범령 대표는 지속적인 수익 창출 및 파급력 높은 마케팅으로 미래 성장 동력을 구축하는 등 광고업계 방향성에 큰 폭으로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광고산업 발전에 공로를 세운 광고인으로 인정받아 정부포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마케팅, 애드테크 컨퍼런스인 '맥스서밋'을 개최하는 등 업계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첫 여성 사장 배출하며 S/W·IT 인사 실시
- 2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크리스마스 & 2000일 이벤트
- 3공영홈쇼핑, 방송영상산업 발전 위한 기부금 전달
- 4LG전자·부산시, ‘마린 글라스’ 사업화 맞손…"해양 생태계 복원 앞장"
- 5천안 휴먼빌 퍼스트시티, 특화 커뮤니티에 가격 거품 ‘쏙’
- 6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 7하나금융, 전사적 조직개편…생산적금융 강화·디지털금융 혁신 가속화
- 8한화 건설부문, LH와 ‘천장형 전기차 충전시스템’ 도입 위해 맞손
- 9홈플러스, 직원 안전 지킨다…한파 대비 예방키트 배포
- 10신세계면세점, 전주국제영화제와 전략적 MOU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