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슈퍼두퍼, ‘홀리데이 플렉스’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bhc그룹은 자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연말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홀리데이 플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1일 첫 국내 오픈한 슈퍼두퍼는 지난 한 달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연말을 맞아 다가오는 2023년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여행 컨셉의 ‘홀리데이 플렉스’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SUPER 팬덤’, ‘SUPER 플렉스’, ‘SUPER 체크인’ 등 3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SUPER 팬덤’은 방문 후기 작성과 설문에 동시 참여한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슈퍼두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개인 계정에 후기를 작성하고 필수 해시태그(#슈퍼두퍼 #수제버거 #프리미엄버거 #SUPER팬덤)와 함께 게시한다. 이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상단 내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통해 설문에 응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SUPER 플렉스’는 1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로우로우 여행용 파우치와 슈퍼두퍼 스티커팩을 제공하는 형태다.
‘SUPER 체크인’의 경우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통해 슈퍼두퍼 최애 버거를 투표한 후 완료 페이지를 캡쳐해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슈퍼두퍼 스티커팩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한 달 만에 강남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로 도약한 것에 대해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3가지 이벤트에 중복 응모가 가능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즐기시면서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