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딘HAUS, 임직원 대상 ‘연말맞이 퀴즈쇼’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2-12-26 15:17:23
수정 2022-12-26 15:17:23
정의준 기자
0개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우딘HAUS’가 지난 19일 인천 본사 직원을 대상으로 연말맞이 퀴즈쇼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딘HAUS는 40여 년의 역사를 이어온 ㈜우딘의 인테리어 브랜드로 도어, 중문, 몰딩 등 실내 인테리어 자재를 전문적으로 구비하며 시장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팀원 간의 단합과 더불어 사내 분위기 쇄신 및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퀴즈쇼는 제품 정보, 인테리어 분야 관련 정보, 사내 이야기 등 누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문항으로 구성됐으며, 팀 대항 방식으로 진행된 끝에 1등 팀에게 회식비를 선물했다. 행사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영상은 오는 30일 우딘HAUS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2022년 한 해 동안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다양한 조치를 마련했다”며 “항상 기업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본사 및 대리점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딘HAUS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주요 대리점을 대상으로 다이어리 및 탁상 달력 등 다양한 판촉물을 지급하고 있으며, 각 대리점에 새로운 단체복을 지급하는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에 마피 6,000만원 아파트…대출규제에 ‘얼죽신’도 옛말
- 현대차, 작년 매출 신기록…고환율에 영업익은 ‘감소’
- SK하이닉스, 지난해 영업이익 23.4조 ‘역대 최대’
- 베일 벗은 ‘갤럭시 S25’…“AI폰 대중화”
- [속보] 고려아연 임시주총 집중투표제 가결…영풍 의결권 제한
- 현대모비스, 지난해 영업익 3조 735억원…"33.9% 늘어 수익성 큰 개선"
- 현대차 "GM과 공동구매 등 협력…美 진출 기회 볼 것"
- 애경산업, 지난해 영업이익 474억원…전년比 23.5%↓
- 어나더컴퍼니, ‘2025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참가…트렌디한 체험부스로 큰 호응
- 포르쉐코리아,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 드림' 지속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