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뮤즈 '김태리X손석구의 빛나는 만남' 2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1-06 13:16:55
수정 2023-01-06 13:16:55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오휘'는 자사의 뮤즈 김태리, 손석구와 함께한 디지털 필름 '김태리X손석구,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로 피부 빛을 쌓다'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오휘가 공개한 '빛을 쌓다'는 김태리, 손석구가 더 퍼스트 라인의 대표 에센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와 만나 위트 넘치고 감각적으로 탄생한 디지털 필름이다.
오휘는 지난달 26일 공개된 디지털 필름 1편 '김태리X손석구,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로 피부 빛을 채우다'가 공개 10일 만에 누적 조회수 530만 회를 기록하는 등 큰 화제를 모으자, 2편 빛을 쌓다를 공개했다.
김태리와 손석구가 선보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오휘의 토탈 케어 라인 '더 퍼스트'의 대표 제품으로, 피부에 채워지고, 환해지고, 강화되는 3중 크레센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에센스라는 게 오휘 측의 설명이다.
오휘 브랜드 관계자는 "완벽한 아름다움의 실현하는 오휘의 뷰티 철학과 예술적 감각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휘의 뮤즈 김태리와 손석구가 만나 최적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고 있다"며 "2023년 새해에도 두 대세 배우가 만들어 낼 오휘의 예술적 가치와 고객경험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남군, AI 데이터센터 최적지로 '솔라시도' 급부상
- 2“무분별한 디지털정보,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 교육해야죠”
- 3김한종 장성군수 "전통시장은 지역 경제의 굳건한 근간"
- 4조용익 부천시장, 부천시민의 날로 시민과 소통하다
- 5인천시의회, 의료계와 머리 맞대고 ‘통합돌봄’ 실현 모색
- 6인천시, ‘아이플러스 집 드림’으로 신혼 주거 안정 나선다
- 7수원특례시,㈜보령과 민선 8기 22호 투자협약 체결
- 8연천군, 수소열차 실증노선 확정…2027년 시험 운행
- 9구리시, 지역경제 활성화 852억 투입…6대 분야 지원 본격화
- 10공영민 고흥군수 "청렴, 공직자가 지켜야 할 기본 원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