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설맞이·성장 지원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엔씨소프트(엔씨)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블소)’이 설맞이,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블소는 설맞이 이벤트 ‘계묘년 설레는 성장 피에스타’를 2월 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2023 설날 의상 세트’, ‘풍도석 결정’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블소는 성장 지원 이벤트 ‘소울 부스트’를 리뉴얼 해 새롭게 선보인다. 미션 난이도 조정과 보상 강화로 더욱 빠른 캐릭터 성장을 지원한다. 이용자는 기존보다 단축된 미션을 수행해 ‘단하무기’, ‘천류장신구 6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 미션 수행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소울 부스트’를 완료한 이용자는 ‘소울 부스트 플러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획득한 점수에 따라 ‘소울 부스트 플러스 주화’, ‘홍문수 결정’ 등의 보상을 받는다. ‘소울 부스트 플러스 주화’는 게임 내 비룡공상에서 ‘태극 보석 결정’, ‘빛나는 만물상 원석 교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소울패스 풍도 시즌2’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내 소울패스에 제시된 미션을 클리어하면, 점수에 따라 ‘삼성 수호 보석 선택 상자’, ‘소울패스 대정기 선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