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디오, 배달대행 플랫폼 '바로고'와 콘텐츠 서비스 제휴
경제·산업
입력 2023-01-16 16:29:16
수정 2023-01-16 16:29:16
정의준 기자
0개

포디오가 배달대행 플랫폼 바로고와 함께 배달 업자들의 문제해결을 위한 콘텐츠 서비스 제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디오는 자사의 유튜브 채널 '배달의 정석'에 배달 매장을 운영하는 자영업자와 프렌차이즈 사업장 대상의 컨설팅과 배달 3사 앱의 효율적인 운영 방법을 소개하는 등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로드 해왔다.
이번 포디오와 바로고의 업무 제휴는 배달 업자들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솔루션 콘텐츠가 필요하다는 것에 양사가 함께 공감해 진행됐다.
상점주들이 안고 있는 고민들에 주목해왔던 바로고는 지난해 ‘든든상점’을 론칭하고 오픈부터 폐점까지 필요한 서비스와 정보 콘텐츠를 제공 중으로 양 사는 ‘든든상점’ 이용 상점주들의 매출상승에 도움이 되는 배달관련 콘텐츠를 강화할 예정이다.
정만희 포디오 대표는 “이유도 모른채 매출 악화를 경험하고, 폐점까지 하는 배달 업주들을 많이 지켜봐왔다”며 “든든 상점을 통해 입점한 점주들에게 배달을 통한 매출 상승 방법과 배달 3사 앱의 효율적 운영법을 소개하는 등 컨설팅 콘텐츠를 제작, 배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달의 정석’과 바로고는 제휴를 기념해 배달 매장 1:1 라이브 컨설팅과 배달업 영업 고민 상담 등 소통의 창구를 열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