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슈퍼 나이츠 마스크'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2-01 15:45:49
수정 2023-02-01 15:45:49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빌리프만의 허브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슈퍼 나이츠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와 '슈퍼 나이츠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빌리프의 12년 허브 및 효능 연구가 집약돼 각각 다른 피부 고민에 맞춤 허브 솔루션을 제공하는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
'슈퍼 나이츠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는 낫또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고 쫀득이며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 나이츠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는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로 실리마린과 세이지 복합 허브 성분이 담긴 '퓨리파잉 콤플렉스TM'를 함유했다.
또 피지 흡착 효과가 뛰어난 더블 클레이(카올린, 몬모릴로나이트) 성분을 총 120,000 ppm 함유돼 있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빌리프 브랜드 담당자는 "차갑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는 겨울,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슈퍼 나이츠 마스크 라인업을 확장했다"며 "일상을 마무리하는 수면시간 동안 피부 타입에 따른 맞춤형 집중 관리로 충분한 영양과 보습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추석 연휴 '네트워크 집중 관리 체계' 돌입
- 한전KDN, 2025년 청렴시민감사관 위촉 및 정기회의로 청렴 경영 강화 모색
- 바바패션 공식몰 바바더닷컴 "여성패션·잡화 매출 전년比 13%↑"
- 금호타이어, 경기북부경찰청과 함께 교통질서 캠페인 실시
- 윈트 행정사사무소 “중소기업 자금난, 근본적 해법 절실”
- “추석에 여행 떠나볼까”…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 넥슨, 서든어택 추억의 전장 복구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 실시
- 롯데월드타워, 추석 맞아 달토끼 콘텐츠 송출
- 오픈서베이 “배달앱 이용자 80%, 민트색 배달용품 신뢰 느껴”
- 스타트런, 벡터기술투자와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위한 MOU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형준 부산시장, 부산새벽시장 상인들과 '조찬 소통'
- 2KT, 추석 연휴 '네트워크 집중 관리 체계' 돌입
- 3한전KDN, 2025년 청렴시민감사관 위촉 및 정기회의로 청렴 경영 강화 모색
- 4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5바바패션 공식몰 바바더닷컴 "여성패션·잡화 매출 전년比 13%↑"
- 6금호타이어, 경기북부경찰청과 함께 교통질서 캠페인 실시
- 7윈트 행정사사무소 “중소기업 자금난, 근본적 해법 절실”
- 8“추석에 여행 떠나볼까”…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 9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10‘완주 취업반’ 출범…김재천 부의장, 지역 청년 취업 지원 팔걷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