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루나와 손잡고 올리브영 기획전
올리브영 온라인 몰·모바일 앱서 ‘양파쿵야’ 한정판 굿즈 증정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LUNA(루나) 화장품과 콜라보를 통해 올리브영 온라인 몰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루나의 ‘수분 광 팩트 클리어’ 구매 시 ‘수분 光기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컨실러’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잡티감퇴 키트’를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획전 행사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700명에게 ‘光기 ON-양파쿵야 렌티큘러 부적’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루나와의 콜라보를 통해 공개한 양파쿵야 굿즈가 많은 사랑을 받아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에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양파쿵야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와 LUNA(루나) 화장품이 손잡고 진행하는 올리브영 온라인 몰 기획전 이미지. [사진=넷마블]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9개월만에 팔로워 9만 명을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를 출시해 하루 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다양한 스토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 금호타이어, 폴란드에 첫 유럽 공장…"수익성 확대 기대"
- 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2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3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4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5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6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7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 8남양주시, GTX 마석역세권 개발 방향 주민 의견 수렴
- 9포천시, 환경부에 상수도 3대 현안 해결 요청
- 10포천시, 올해 공모사업 국·도비 1,420억 확보…전년 대비 두 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