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 더한 멜론맛 피자 출시”…멜론, 도미노 전 메뉴 할인쿠폰 증정
멜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멜론 더블 치즈 엣지 출시
멜론 유료회원에게 도미노피자 전 메뉴 25% 할인쿠폰 제공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도미노피자와 함께 이달 28일까지 새로운 ‘멜론맛’ 제품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는 한편 ‘멜론 라운지’를 통해 전 메뉴 2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멜론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사랑에 빠진 멜론과 도미노’라는 콘셉트로 개발한 ‘멜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와 ‘멜론 더블 치즈 엣지’ 2종의 엣지(피자 끝 빵)를 이달 동안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해당 멜론 치즈 엣지 2종은 도미노피자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하며, 기존 도미노 치즈 엣지에 멜론의 달콤함이 더해져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도미노피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멤버십 베네핏 서비스 ‘멜론 라운지(Melon Lounge)’의 차별화된 혜택의 범위를 한층 넓히고 ‘멜론맛’을 통한 의외성의 재미를 나누고자 진행된 만큼,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멜론 라운지’에서는 모든 멜론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도미노피자 전 메뉴에 사용 가능한 2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멜론 앱 내 우측 최상단 ‘멜론 라운지’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사랑에 빠진 멜론과 도미노’ 캠페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은 후 연결된 링크를 통해 메뉴 주문과 쿠폰 적용까지 한 번에 마칠 수 있다.
또한, 멜론 치즈 엣지에 대한 기대평 또는 응원 글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도미노콘 포테이토 피자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하며, 멜론 치즈 엣지와 어울리는 음악들로 구성한 플레이리스트도 공개한다.
‘멜론 라운지’는 MZ세대의 생활 전반에 걸친 베네핏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로, 편의점 브랜드 CU와 콜라보를 통해 이달 주중 동안 매일 최대 2,000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더현대 서울 ALT.1의 최대규모 개인 전시회 ‘다비드 자맹: 프로방스에서 온 댄디보이’ 20% 할인혜택도 제공 중이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 한남4구역 시공사 오늘 결정…삼성·현대 증 승자는
- 무암, 생성형 AI 활용 한국 전래동화 프로젝트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