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 업데이트 진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은 공격형 딜러로 긴 사거리를 가진 영웅을 저격하며, 공격력에 비례해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낙인 효과를 통해 저격한 대상을 지속적으로 공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확인하며 퀘스트를 진행하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바리온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꺾이지 않는 의지’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루비 600개와 신화 강화석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이 보유한 펫의 레벨을 성장시키고 펫 레벨업에 따라 도감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펫 성장 시스템’과 ‘펫 성장 도감’도 새롭게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3일까지 신규 방치형 필드 이벤트 ‘샤이의 보물상자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방치형 필드에서 드롭되는 보물 상자를 활용하여 전설 영웅 선택권, 개방된 장신구 제작재료 선택 상자, 영웅 소환 티켓(10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 레벨 달성도에 따라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 영혼석, 전설 엘릭서를 지급하는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3월 16일까지 펫 스텝업 소환 미션 달성 시 ‘전설 플러스 펫 소환권 조각’을 최대 100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펫 스텝업 소환 스페셜 미션’도 실시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볼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이앤씨, 고속도로 현장 사고 사과…"전 현장 안전 점검 착수"
- 낙동강 중금속 오염·석포제련소 오염 논란에...여당 대표경선 후보 문제 해결 공언
- 분자X대물섬, 프라이빗 디너 행사 성료…"미식·전통주 페어링"
- KAI, 2분기 영업익 852억…전년比 14.7%↑
- 빌리엔젤, '떠먹케' 시리즈 확대 출시…"디저트 시장 공략"
- KT, AI 보이스피싱 탐지 서비스 2.0 출시
- 공영홈쇼핑, 수해 피해 지역 지원 나서
- 한성숙 중기부 장관 "중소기업 질주하는 고속도로 만들 것"
- 한화오션, 2분기 영업이익 3717억…흑자전환
- 동국제강그룹, 혹서기 근로자 대상 아이스데이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27회 기장갯마을축제’ 7월 31일~8월 3일 개최
- 2정남진 장흥 물축제, 글로벌 화합의 장으로 거듭나다
- 3인천 옹진군, 복지시설 급식지원 체계 강화
- 4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취약계층 청소 봉사 나서
- 5유정복 인천시장, 도시개발·문화현장 점검
- 6지방소멸 대응 민관기구 발족 "지역 맞춤형 균형발전 모델 제시할 것"
- 7해남군, 2027년까지 '생활인구 600만 명 시대' 연다
- 8포스코이앤씨, 고속도로 현장 사고 사과…"전 현장 안전 점검 착수"
- 9김철우 보성군수, 332억 원 투입 '사람이 돌아오는 보성' 실현 박차
- 10남원시, 전국 최초 '스마트경로당'…비대면진료 서비스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