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브랜드 락포트, '락포트 골프'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3-03-02 15:19:37 수정 2023-03-02 15:19:37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락포트 골프가 출시한 세 가지 라인의 골프화 제품 사진. [사진=락포트]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는 50년 역사의 헤리티지와 기술 노하우를 담은 '락포트 골프'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락포트 골프는 락포트 대표 기술 '토탈모션', '트루테크' 등으로 안전성과 유연성, 충격 흡수력, 접지력을 극대화했다.


락포트 골프는 세계 주요 골프 시장인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런칭한다. 


국내에는 세 가지 라인이 출시된다. 토탈모션 링크와 토탈모션 에이스는 남성 골프화 라인으로 락포트 대표 기술 토탈모션이 적용되어 골프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제공한다. 


트루스트라이드 프로워커 골프는 세련된 디자인에 액티브솔을 적용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여성 골프화 라인이다. 세 가지 라인 모두 락포트의 '대체 불가한 편안함'으로 필드와 일상에서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토탈모션 링크'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120여 개의 하이브리드 클리트가 적용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다. 


열가소성폴리우레탄소재를 미드솔에 적용해 유연성과 안정감 제공하는 토탈모션 기술이 스윙 시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게 해준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 특수 기능성 소재인 오소라이트가 지면의 충격을 흡수한다. 방수 처리된 가죽 소재에 하이드로실드 플러스 기술을 적용한 이중 방수로 비나 눈이 내리는 거친 환경에서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토탈모션 에이스'는 스포티한 디자인에 토탈모션과 트루테크 기술, 하이브로실드 플러스가 적용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다. 라임 컬러와, 네이비, 레드 등 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트루스트라이드 프로워커 골프'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에 100여 개의 하이브리드 클리트를 장착한 스파이크리스 여성 골프화다. 


트루테크 기술과 초경량 유연성을 지닌 EVA소재 액티브솔이 적용되어 경랑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킬티, 태슬, 레이스 투 토 세 가지 스타일과 실버, 핑크, 레몬 등 산뜻한 컬러감을 더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 라인업이다. 


락포트는 "락포트 골프화는 50년 노하우가 담긴 독보적인 기술로 골프에 최적화된 기능을 구현해낸 클래식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어느 룩에나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다"며 "락포트만의 '대체 불가한 편안함'을 이제 일상뿐 아니라 필드에서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96easy@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