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아크, AWC 자켓 화보컷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3-06 10:48:11
수정 2023-03-06 10:48:11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제품이 돋보일 수 있도록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꾸밈없는 스타일링을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아이유가 착용한 제품은 'AWC 자켓' 시리즈다. 3레이어(겉감+필름+안감) 방수 원단을 비롯해 후드, 어깨 등 비가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에 봉제선 전체를 방수 테이프로 접착하는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방수, 방풍 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에서 아이유는 핑크색의 '선라이트AWC자켓', 긴 기장의 '브리즈AWC자켓', 짧은 기장의 오버핏 제품인 '윈드AWC자켓'을 중심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AWC 자켓은 자연의 변화를 피하지 않고 오히려 비를 더 맞고, 바람을 더 느낄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술력을 적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아이유는 그 어느때보다도 진중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주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 수 있었다"며 "자연 느끼는 아이유의 이번 화보를 참고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피하지 않고 자연을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한남4구역 1.2만평 커뮤니티…한남 일대 최대”
-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경제 재도약” 한목소리
- 건설업계 새해 경영 키워드 ‘안전·내실 경영’
- 책임론에 모회사로 튄 불똥…“애경그룹 불매”
- "새해부터 또 오른다"…유통업계 가격 인상 러시
- “100조 시장 잡아라”…불붙는 로봇 경쟁
- 한국타이어, 한온시스템 인수…종합 車 부품사 도약
- 현대차, 지난해 414만1,791대 판매…전년 대비 1.8% 감소
- KGM, 2024년 내수는 '주춤'·수출은 10년만 최대 실적
- "국내서 신차 효과 톡톡"…르노코리아, 2024년 10만6,939대 판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웰컴금융그룹
- 2기장군 주요 관광자원 품은 '관광홍보 랩핑버스' 달린다
- 3영남대, 2025 정시모집 5.28대 1...전년대비 상승
- 4대구교통공사, 새해맞이 '안전실천 결의대회' 가져
- 5대구도시개발공사, 새해맞이 청렴 샌드아트 시무식
- 6대구광역시, CES2025서 지역혁신기술 선보인다
- 7대구교통공사, ‘DTRO장학회’ 통해 지역미래 이끌 인재 지원
- 8김광열 영덕군수, 2025년 6대 역점과제로 지역 활성화 도모
- 9해파랑에너지, 영해면에 성품·성금 1000만 원어치 기탁
- 10경북도, APEC․저출생 등 현안 대응 위한 최단기 정기인사 단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