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광화문 라운지에 일본 다카마쓰 콘셉트존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3-03-08 15:37:18 수정 2023-03-08 15:37:18 박세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에어서울]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에어서울은 오는 10일부터 한 달간 커피빈 광화문점에 위치한 에어서울 라운지에서 일본 다카마쓰 컨셉존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인천~다카마쓰 노선의 매일 운항 증편을 기념해, 한 달 동안 다카마쓰의 유명 먹거리인 우동과 닭다리 요리, 생맥주 등의 모형으로 컨셉존을 꾸미고, 다카마쓰 관련 여행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다카마쓰 컨셉존 오픈을 맞아, 310일에는 에어서울 캐빈승무원들이 다카마쓰 유명 디저트인 우동 아이스크림을 직접 제조해 무료로 제공한다.

 

우동 아이스크림은 커피빈 광화문점 이용객을 대상으로 11시부터 14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하루 동안 여행 컨설팅존도 함께 운영한다.

 

당일 컨설팅존 방문 고객은 가장 저렴한 항공권 구매 팁과 함께 다카마쓰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즉석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에어서울 다카마쓰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WeBase(위베이스) 다카마쓰 호텔 숙박권, 에어서울 굿즈, 커피빈 MD, 커피빈 신제품 매화 음료 교환권, 다카마쓰 기념품 등이 준비돼 있으며, 17시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다카마쓰 증편을 기념해 특별한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했다,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