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입사원 ‘웰컴 키트’ 리뉴얼…‘디지털 굿즈’ 활용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엔씨소프트(엔씨)가 신규 입사자를 위한 ‘웰컴 키트(Welcome Kit)’를 리뉴얼했다고 9일 밝혔다.
‘웰컴 키트’는 신규 입사자의 첫 출근일에 지급되는 환영 선물이다. 엔씨(NC)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고, 실용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된 키트는 기업 미션인 ‘PUSH, PLAY’의 가치를 드러낼 수 있도록 ‘PUSH Box’, ‘PLAY Box’ 등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PUSH Box’에는 업무에 필요한 물품이 담겼다. ▲노트 ▲펜 ▲미니캘린더 ▲마우스패드 ▲무선 충전기 등이 주요 구성품이다. 기존 구성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활용도가 높은 물건을 마련했다.
‘PLAY Box’에서는 ▲스티커팩 ▲키링·뱃지·폰스트랩 중 1종 ▲텀블러 등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브랜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엔씨의 신규 입사자는 ‘PUSH Box’ 상단의 QR코드를 통해 AR 필터로 제공되는 환영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PLAY Box’ 상단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엔씨 고유 IP를 활용한 아트워크(Artwork) 3종을 내려받을 수 있다. 각 아트워크는 ▲SNS에 공유 가능한 AR 필터 ▲PC·모바일·스마트워치의 배경화면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다양한 방식의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물건을 담았던 박스는 데스크트레이로, 방수 기능이 있는 PVC백은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엔씨(NC)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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