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봄맞이 신규 캠페인 공개…기술력·전문성 강조
경제·산업
입력 2023-03-10 10:36:34
수정 2023-03-10 10:36:34
정훈규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국내 최대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본격적인 이사 시즌을 앞두고 배우 혜리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10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내일의 방 구하기, 다방’이란 메인 슬로건 하에 ‘방구하기 대세 플랫폼’인 다방을 퓨쳐리즘을 활용한 비쥬얼로 풀어내 제작했다. 영상에서는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다방의 기술력을 내세우며 프롭테크(Proptech) 업계 대표성을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혜리는 지난해에 이어 혜리의 아바타와 한번 더 함께 출연하며 다방의 기술력을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비대면 계약과 360VR, 3D View 등의 서비스를 소개한다. 혜리는 올해로 9년째 다방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영상은 주요 지상파 및 케이블 TV와 유튜브, SNS를 비롯한 소비자들의 주요 미디어 접점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장준혁 다방의 마케팅실 실장은 “프롭테크 시장의 선두주자로 오프라인 중심이던 부동산 거래 시장을 온라인으로 전환시킨 다방의 기술력은 계속해서 발전하는 중”이라며 “수요자와 전문 중개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