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톰보이, 최정훈과 봄·여름 컬렉션 선보여

경제·산업 입력 2023-03-14 12:36:44 수정 2023-03-14 12:36:44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튜디오 톰보이 모델 '최정훈' 화보 사진. [사진=스튜디오 톰보이]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맨은 브랜드 모델 '최정훈'과 함께 2023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2023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90년대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바탕으로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청재킷, 바시티 재킷, 블루종 등 봄 시즌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를 비롯해 셔츠, 팬츠, 셋업 수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최정훈과 23SS 시즌 캠페인도 선보였다. '여기, 저기 그리고 어디에서나'를 주제로 모든 곳에 존재하는 봄의 이야기를 담았다. 


최정훈은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인 재킷과 셔츠, 데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스튜디오 톰보이 맨은 이번 시즌 최정훈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하며 2030세대 남성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캠페인 런칭을 기념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에스아이빌리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캠페인 화보 속 최정훈이 착용한 제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톰보이 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베스트 댓글을 선정해 신상품 후드 티셔츠와 메신저백을 증정한다.


스튜디오 톰보이 맨 관계자는 "올해 남성복 매장을 20개까지 늘리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적극 집중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국내 남성복 시장에서 스튜디오 톰보이 맨 만의 차별화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96easy@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