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한샘몰' 확산 위한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지난달 론칭한 '한샘몰'의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샘몰 확산 캠페인은 한샘몰 캠페인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과 홈리모델링 및 홈퍼니싱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이는 '쌤페스타'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한샘몰은 상담·계약·시공·사후관리 등 홈리모델링의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1만 개 이상의 다양한 홈리모델링 시공 사례를 제공하는 '아파트로 찾기' 기능을 통해 고객이 내 아파트와 같거나 비슷한 평형대와 스타일의 시공사례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견적 단계에서는 고객이 자신의 집 도면에 자유롭게 창호·중문·도어·욕실·바닥 등 집의 모든 부분의 공간·스타일을 설정해 가견적을 내볼 수 있다.
여기에 내 취향의 시공사례 콘텐츠를 스크랩해 한샘의 홈리모델링 전문가 '리하우스 디자이너(RD)'에게 전달하면 견적 신청이 완료된다.
견적을 요청받은 RD는 한샘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렌더링 된 도면 및 세부 견적서를 포함한 '언택트 3D 제안서'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이후의 시공 과정은 시공기사 및 현장 관리자가 매일 '리모델링 매니저'에 기록한다.
이 기록을 토대로 공사 과정의 모니터링 및 AS 과정을 보다 투명하게 처리할 수 있다.
김진태 한샘 대표는 "한샘몰은 리모델링 시장의 자재,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업계 1위인 한샘이 전체 공개함으로써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한 플랫폼"이라며 "한샘에서 구매하지 않으시더라도 한샘몰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느껴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세계 최초 ‘마이크로 RGB TV’ 출시
- 완성차업계 총출동...모빌리티 신기술 베일 벗는다
- 美 피그마 성공에…뜨거워진 벤처 투자 열기
- 돈 안되는 ‘軍 로봇’ 개발?…수익성 강화 과제
- DL건설·포스코이앤씨 ‘선제 사임’…제재 전 진화 총력
- CJ제일제당, 내수 정체에 실적 ‘뚝’…“美·日 등 공략”
- LG전자, 구독 시장 잡는다…글로벌 확장 ‘속도’
- 영풍 석포제련소 토양정화 이행률 거의 변화 없었다…“정화의무 성실 이행” 공언 공염불
- 출산율 훈풍에…신세계百, 전 점포서 ‘베이비 페어’ 개최
- LS, 1712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식품산업연구원, 관광산업 동반 성장 협약·인식개선 교육
- 2고창군청 여자유도부, 전국 최상위 전력 입증
- 3고창세계유산 원정탐험대…세계유산축전 홍보 '박차'
- 4전교조 광주지부, "이정선 교육감 진실 밝히고 책임 있는 행동하라"
- 5기장군 '기장임랑 썸머뮤직 페스티벌' 15~16일 임랑해변서 개최
- 6강원랜드사회공헌재단, 석탄산업유산 미래자원화 방안 모색 위한 학술세미나 개최
- 7김진태 지사, 과수연구 성과 점검… 농가소득 높이는 현장중심 연구 당부
- 8피엠그로우, 부산 배터리 DPP 사업 수행기관 선정돼
- 9삼성전자, 세계 최초 ‘마이크로 RGB TV’ 출시
- 10완성차업계 총출동...모빌리티 신기술 베일 벗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