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 모집…온라인면세점 개편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신라면세점은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를 신설하고, 고객 리뷰 컨텐츠를 메인 페이지 전면에 배치하는 등 인터넷면세점 추가 개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고객의 니즈를 더욱 직접적으로 운영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 리뷰 컨텐츠를 메인 페이지 전면에 부각하여 배치했다. 고객이 작성한 리뷰 및 숏폼 컨텐츠를 큐레이션하여 제공하는 리뷰 페이지를 전진 배치하고, 고객이 직접 리뷰 및 숏폼을 검색할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개선했다.
또한 이번 인터뷰에서 고객들이 원했던 고객 체험단 ‘신상원정대’를 선보이고, 전용 페이지를 신설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9월 포스트 코로나에 적극 대비하고자 인터넷면세점을 전면 개편한바 있다. 고객 맞춤의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 기능을 새롭게 선보이고, 구매고객 누구나 제작할 수 있는 1분 이내의 영상 리뷰 ‘숏폼(Short-Form)’ 포스팅 기능도 도입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개편을 기념하여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리뷰왕 이벤트를 열어 모든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를 남겨준 고객 3명을 추첨하여 향수 정품(50ml)을 증정한다.
김보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팀장 상무는 "이번 UI·UX 추가 개편으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고자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편을 통해 디지털 혁신을 거듭해 온라인 면세쇼핑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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