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입점 브랜드와 '워너브라더스' 협업 컬렉션 발매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와 함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워너브라더스' 협업 컬렉션을 한정 발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에는 마하그리드, 네스티팬시클럽, 로맨틱크라운, 스파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워너브라더스의 대표적인 콘텐츠를 주제로 브랜드별 협업 컬렉션을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먼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하그리드는 트위티, 벅스버니, 실베스터 등 애니메이션 시리즈 루니툰즈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스웨트 쇼츠, 캡모자 등 총 21종의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슾
여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네스티팬시클럽은 파워퍼프걸과 함께한 컬렉션을 공개한다.
조거 팬츠, 티셔츠, 데님 등 키치하고 레트로한 무드를 담은 여성 패션 아이템을 판매할 예정이다.
캐주얼 의류를 전개하는 로맨틱크라운은 전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한 영화 해리포터에서 영감을 받은 프레피 무드의 컬렉션을 소개한다.
해리포터 속 등장인물의 패션을 연상시키는 니트 타이 셔츠와 럭비 셔츠, 로고와 대사를 활용한 티셔츠 등 영화 속 다양한 요소를 디자인에 적용했다.
스파오는 워너브라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테마로 한 파자마를 발매할 예정이다.
영화 해리포터 속 마법 학교인 '호그와트'를 비롯해 위베어베어스, 루니툰즈, 톰과 제리 등 워너브라더스의 캐릭터를 활용한 9가지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는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와 협업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컬렉션 발매와 동시에 16일까지 특별 기획전도 진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은 워너브라더스의 수 많은 콘텐츠 가운데에서도 각 브랜드의 무드와 가장 잘 어울리는 작품과 함께 더욱 소장 가치 있는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고자 했다"며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세대를 초월한 감동과 재미를 주는 워너브라더스를 재발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