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창립 50주년 맞아 브랜드 필름 3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4-04 15:21:22
수정 2023-04-04 15:21:22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50년의 철학과 노력을 담은 브랜드 필름 3편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산에 진심'편, '명산 100'편, '알피니스트'편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필름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블랙야크가 산을 사랑하는 이들의 브랜드로서 어떤 가치를 추구하고 있는지 담아내는데 주안점을 뒀다.
'산에 진심'편에서는 BAC의 39만 명 회원들과 함께 블랙야크는 다양한 아웃도어 문화를 만들며 진정성 있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명산 100'편은 등산로 입구의 사계절 모습을 담아내며 4,000 개의 산의 나라이자, 3,000 개의 섬의 나라인 대한민국의 변화 무쌍한 기후를 화두로 내세웠다.
'알피니스트'편은 블랙야크에게 전문 알피니스트와의 협업이 그 어떤 협업보다 더 중요하다는 확고한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여준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그 누구보다 산을 사랑하고 사람과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기술력을 발전시켜온 브랜드로서 그 동안 걸어온 길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함께 담아낸 이번 필름을 통해 공감대를 확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4억 인도 시장 공략”…HD현대·포스코, 신시장 개척 속도
- 이주민, ‘이웃’까진 가능…‘가족’이란 인식 여전히 낮아
- '게임스컴 2025' 출사표...글로벌 게임 축제 향하는 'K게임'
- 김정관 산업장관, 전력 수급 현장 점검…"안정적 에너지 공급"
- 한경협 "이병철 '기업가정신' 되살려 韓경제발전 앞장"
- '붉은색 래커칠' 청와대 영빈문 긴급 복구 완료
- 대통령실 "20일 강선우 등 인사청문회 관련 내부 보고 계획"
- 특검, 김건희 측근 이종호 압수수색·소환통보
- 라카 코스메틱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2025’ 참가
- 쎌루메 ECM 앰플 프로그램, GS홈쇼핑서 완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4억 인도 시장 공략”…HD현대·포스코, 신시장 개척 속도
- 2'게임스컴 2025' 출사표...글로벌 게임 축제 향하는 'K게임'
- 3부실과 부실의 만남…코스닥 깜깜이 주인 변경 '주의'
- 4이주민, ‘이웃’까진 가능…‘가족’이란 인식 여전히 낮아
- 5'코인 3법' 美하원 통과…국내 스테이블코인 제도화 탄력받나
- 6은행권 활발해진 공동대출…하반기 지방銀-인뱅 협업 이어진다
- 7우리투자증권, 2분기 '개인형IRP 원리금비보장 수익률' 1위
- 8민생회복 소비쿠폰 7월 21일부터 1차 신청·지급 시작
- 95분 만에 차오른 도로...반복되는 침수에 뛰어든 '구의원'
- 10내란특검, 윤석열 전 대통령 구속기소…직권남용 등 혐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