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창립 50주년 맞아 브랜드 필름 3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4-04 15:21:22
수정 2023-04-04 15:21:22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50년의 철학과 노력을 담은 브랜드 필름 3편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산에 진심'편, '명산 100'편, '알피니스트'편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필름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블랙야크가 산을 사랑하는 이들의 브랜드로서 어떤 가치를 추구하고 있는지 담아내는데 주안점을 뒀다.
'산에 진심'편에서는 BAC의 39만 명 회원들과 함께 블랙야크는 다양한 아웃도어 문화를 만들며 진정성 있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명산 100'편은 등산로 입구의 사계절 모습을 담아내며 4,000 개의 산의 나라이자, 3,000 개의 섬의 나라인 대한민국의 변화 무쌍한 기후를 화두로 내세웠다.
'알피니스트'편은 블랙야크에게 전문 알피니스트와의 협업이 그 어떤 협업보다 더 중요하다는 확고한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여준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그 누구보다 산을 사랑하고 사람과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기술력을 발전시켜온 브랜드로서 그 동안 걸어온 길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함께 담아낸 이번 필름을 통해 공감대를 확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홍삼, 콜레스테롤 개선 기전 최초 규명”
- 쿠팡, 정부와 ‘AI 유니콘’ 육성…“제2의 쿠팡 키운다”
- “이종 협업 활발”…플랫폼 제휴 전쟁 본격화
- 현대제철, 신사업 자금 마련 속도…“美 제철소 투자”
- 폐렴구균 백신 경쟁 본격화…화이자·MSD 맞대결
- CGV, 체질 개선 나섰지만... CJ 그룹 '밑 빠진 독' 되나
- 통신사, 해킹 공포…“사고 반복 땐 징벌적 과징금”
- 록히드마틴 손잡은 최윤범號 고려아연…“미국 공급망 다변화 이뤄낸 대표 사례”
- 보령, 페니실린 생산기지 증축…“필수의약품 공급 안정성 강화하겠다”
- 롬바드, 메가이더리움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남시, 시각화·콘텐츠 협업으로 K-컬처 도시 도약
- 2전남도, 도민과 광복 80년 다큐영화 '독립군' 관람
- 3수원시, 시민체감정책 의회와 함께 공동선언 추진
- 4안성시, 국정과제와 함께 시정 브리핑 가져
- 5인천 영종, 공항 품었지만 삶의 질 제자리
- 6김포 사우동, 뉴빌리지 사업 본격화..."노후 주거지 탈바꿈"
- 7민화 속 따뜻한 나눔…김종숙 작가, 가덕마을 전시관 초대전 개최
- 8“영천 농식품, 세계로”. . .영천시, 농식품 수출 활성화 간담회 개최
- 9의왕시, 출퇴근 전용 프리미엄버스 운행 시작
- 10국민건강보험공단, 소비자단체 대표자 간담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