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창립 50주년 맞아 브랜드 필름 3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4-04 15:21:22
수정 2023-04-04 15:21:22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50년의 철학과 노력을 담은 브랜드 필름 3편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산에 진심'편, '명산 100'편, '알피니스트'편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필름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블랙야크가 산을 사랑하는 이들의 브랜드로서 어떤 가치를 추구하고 있는지 담아내는데 주안점을 뒀다.
'산에 진심'편에서는 BAC의 39만 명 회원들과 함께 블랙야크는 다양한 아웃도어 문화를 만들며 진정성 있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명산 100'편은 등산로 입구의 사계절 모습을 담아내며 4,000 개의 산의 나라이자, 3,000 개의 섬의 나라인 대한민국의 변화 무쌍한 기후를 화두로 내세웠다.
'알피니스트'편은 블랙야크에게 전문 알피니스트와의 협업이 그 어떤 협업보다 더 중요하다는 확고한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여준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그 누구보다 산을 사랑하고 사람과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기술력을 발전시켜온 브랜드로서 그 동안 걸어온 길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함께 담아낸 이번 필름을 통해 공감대를 확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퓨처엠, LFP 공장 건설…“ESS 수요 대응”
- 한미 자원동맹 강화…고려아연·LS전선 美 공장 속도
-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두고…준법위 “내부 공감대”
- “유통사 매칭해 판로 지원”…소상공인 PB·직매입 상담회
- ‘여천NCC’ 구조조정 바쁜데…DL·한화, 공장폐쇄 ‘갈등’
- 네이버, XR 조직 신설…“플랫폼 넘어 콘텐츠 생산”
- 두산에너빌, 대형 스팀터빈 시장 첫 ‘세계 1위’
-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인수 후유증?…적자 탈출할까
- KT 대표이사 최종 후보에 박윤영 전 KT 사장
- 美 정부, 고려아연 택한 까닭...직접 투자로 안정적 핵심광물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