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식목일 맞아 화훼 상품군 확대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4-05 11:10:10
수정 2023-04-05 11:10:10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리테일테크 기업 컬리는 식목일을 맞아 꽃다발과 화분 등 화훼 상품을 확대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20년 2월 화훼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새벽 배송 화훼 상품을 출시한 마켓컬리의 제품군은 시작 당시 8종이었지만 현재 자체 브랜드를 포함해 총 80여 종을 선보이고 있다.
컬리의 자체 브랜드 농부의 꽃은 최근 ‘측백’, ‘셀렘’, ‘몬스테라’ 등 식물의 줄기를 화병에 바로 꽂을 수 있는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꽃다발 브랜드 꼬티에는 ‘스프링 선샤인’, ‘핑크 파우더’ 등의 신상품을 선보였다.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한 화분 상품군도 입고했다. 경성 꽃집의 공기 정화 듀오인 스킨답서스와 홍콩야자, 극락조와 몬스테라로 구성된 그린 듀오, 스노우사파이어와 테이블 야자를 한데 묶은 이지 듀오 등이 출시됐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강남구, ‘제3회 강남 로봇⁺ 페스티벌 숏폼 콘텐츠 공모전’ 진행
- 주얼리 제조 스타트업 '에이단', 벤처·소셜벤처 동시 인증
-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6일 개막… 강원도 원주 성문안서 개최
-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피부 고주파 장비 ‘세르프(XERF)’ 유저 미팅 성료
- 수원 월드컵1구역, 한국토지신탁과 '신탁 방식 재개발' 본격화
- 삼성페이, 일부 결제 오류 3시간 만에 '정상화'
- LG전자, 서울책보고에 식물가전 '틔운 미니' 체험공간 조성
- "5월 번호이동 94만명 달해"…3월 대비 77%↑
- 멜로펀치, 경기도 19개 관광축제서 티맵 ‘들리GO’ 사운드 마케팅
- 대경사과원예농협, 직거래 쇼핑몰 ‘델리쉬프룻’ 팝업스토어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흥군, 7일 녹동항서 호남 최대 2025대 드론쇼
- 2강남구, ‘제3회 강남 로봇⁺ 페스티벌 숏폼 콘텐츠 공모전’ 진행
- 3신안군, 5~7일 ‘월드 바둑 챔피언십’ 개막
- 4목포시, 지역 현안사업 새정부 국정과제 반영 잰걸음
- 5완도군, 생활인구 활력 시책 발굴 보고회 마무리
- 6PAWFECT, 반려견 영양제 브랜드 '오래 곁애' 런칭
- 7주얼리 제조 스타트업 '에이단', 벤처·소셜벤처 동시 인증
- 8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6일 개막… 강원도 원주 성문안서 개최
- 9사이노슈어 루트로닉, 피부 고주파 장비 ‘세르프(XERF)’ 유저 미팅 성료
- 10경기도교육청미래과학교육원, "SW·AI 역량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