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봄맞이 SUV 모델 시승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3-04-05 13:52:24
수정 2023-04-05 13:52:24
박세아 기자
0개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The New QM6, XM3 등 SUV 모델을 대상으로 ‘나, 르노 타봄’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의 봄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는 오는 5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봄나들이 기념 아이템으로 캠핑용 맥주잔 세트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을 총 8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시승 프로그램 참여 후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 1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3명)도 추첨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고객 만족도 향상과 경험 확대를 위한 통합적인 고객 경험 프로그램 R: Xperience(르노익스피리언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오는 9일까지 2023 서울모빌리티쇼 기간 중 킨텍스 야외 공간에서 ‘R: Xperience 존’을 운영 중에 있다.
‘나, 르노 타봄’ 고객 시승 이벤트는 르노코리아자동차의 고객 경험 확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항공 정비센터 공사장서 무너진 합판에 맞아 40대 중상
- 최태원 “메가 샌드박스 만들자”…미래산업포럼 발족
- ‘10주년’ 솔루엠, 전장 사업 강화…“매출 3조 목표”
- KF-21 기술유출 수사 ‘표류’…KAI, 인니 대신 UAE?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집중…“가성비 전략 한계”
- ‘K배터리’, 생존 전략 다시 짠다…ESS서 활로 모색
- 악성 미분양, 11년만 ‘최대’…건설사 줄도산 공포
- LG전자, 3년 만에 ‘전기車 충전기’ 사업 철수
- 타이완관광청, '2025 타이완 B2B 관광설명회' 개최
- 코넷, 고팍스 KRW 마켓 상장…독자 메인넷 기반 국내 시장 진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