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 담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3-04-07 15:46:49
수정 2023-04-07 15:46:49
윤혜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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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쿵야 주요 멤버·활동 성과 소개 등으로 구성
IP 제휴 희망 기업 고객 위한 편리한 비즈니스 상담 채널 마련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홈페이지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세계관, 양파쿵야·주먹밥쿵야 등 주요 멤버 소개와 더불어 ‘쿵야 레스토랑즈’ 활동 성과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최근 진행한 백화점 팝업스토어, 카카오톡 이모티콘, 브랜드 콜라보 굿즈 제작 등 성공 사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쿵야 레스토랑즈’ IP 제휴를 희망하는 기업 고객이 비즈니스 상담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안 채널도 마련됐으며, PC, 모바일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쿵야 레스토랑즈 IP와 함께 새로운 고객 가치를 만들어 나갈 브랜드를 찾기 위해 보다 편리한 창구를 마련했다”며, “각 사가 보유한 강점을 연결해 MZ세대와 알파 세대를 중심으로 고객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grace_rim@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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