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판준 에이치알에이 대표, 저널리스트 아카데미서 특강
4월 20일 오후 7시, 대구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

[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모든 시민은 기자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0년에 창립한 (사)한국시민기자협회(총장 고성중) 산하 한국저널리스트대학교육원은 대구에서 글소리미디어와 손잡고 저널리스트 아카데미를 개설한다.
저널리스트 아카데미 교육과정은 언론에 관한 교육뿐만 아니라 영업 및 기업 활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교육과정을 수료하면 신청자에 한해 ▲기자증 발급 ▲언론홍보관리사 자격증 발급 ▲수료증 발급을 한다.
또 기수별 원우회를 결성해 친목 도모의 장을 마련하고 저널리스트 아카데미가 주최하는 공연 등 각종 행사에 참여할 기회를 부여한다.
이와 함께 한국시민기자협회 회원으로 가입해 시민기자로서 뉴스포털1 인터넷 신문에 홍보 기사 및 사건·사고 기사 등을 직접 올릴 수 있다.

캡션을 입력해주세요
저널리스트 아카데미는 오는 20일 첫 개강에 주판준 에이치알에이 대표를 초청해 특강을 실시한다.
주판준 대표는 이날 강의에서 ▲창업 마케팅 ▲소상공인/벤처기업 마케팅 ▲SNS채널 마케팅 ▲언론홍보 마케팅 ▲기업가 리더십 ▲성공을 위한 마케팅 노하우 등을 강의할 계획이다.
주판준 대표는 “영업이나 사업을 하는 과정에 제대로된 마케팅을 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어떻게 마케팅을 하느냐에 따라 매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면서 “매출을 향상 시키키 위해서는 조직 관리 및 인사 관리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주판준 대표는 대구은행, 한국가스공사, NH농협은행, 인크루트, 중소기업진흥청 등 대기업, 공기업에서 강의 경험이 풍부하다.
이날 강의는 사전에 신청을 하면 누구나 들을 수 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숙자 남원시의원, 장애인 자립 현장 찾아 상생의 복지 실천
- 차규근 의원 "올해 서울지역 갭투자 3040세대 78%차지, 자금조달 차입금은 약 4조 3천억 원"
- 차규근 의원 "올해 서울지역 3040세대 갭투자 자기자금 없이 차입금만으로 주택구매 67건"
- 차규근 의원 "상위 5대기업 실효세율 19.1%…불황 따른 일시적 상승, 세부담은 여전히 낮아"
- 차규근 의원 "상속세 등 대신 받은 물납 증권 2,133억 원 휴짓조각 됐다"
- 김위상 의원 "서울시 내 쥐 출몰·목격 민원, 4년 새 2.1배 늘어"
- 김승수 의원 “美 영화관세 추진, 한국영화 글로벌 진출 차질 우려...철저히 사전대비해야”
- 차규근 의원, 고액체납자 명단 공개 및 출국금지 도입하는 법 개정안 발의
- 조지연 의원, 국민의힘 지방선거총괄기획단 위원에 임명
- iM뱅크(아이엠뱅크), 한국형 녹색채권 1100억 원 발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숙자 남원시의원, 장애인 자립 현장 찾아 상생의 복지 실천
- 2李정부 첫국감 내일 개막…내란청산 등 여야 충돌 예고
- 3해외 IB "올해 대만 경제 5%대 고성장…한국은 1%"
- 4자립준비청년 4명중 1명 "무일푼"…신용불량자 6%
- 5차규근 의원 "올해 서울지역 갭투자 3040세대 78%차지, 자금조달 차입금은 약 4조 3천억 원"
- 6차규근 의원 "올해 서울지역 3040세대 갭투자 자기자금 없이 차입금만으로 주택구매 67건"
- 7차규근 의원 "상위 5대기업 실효세율 19.1%…불황 따른 일시적 상승, 세부담은 여전히 낮아"
- 8차규근 의원 "상속세 등 대신 받은 물납 증권 2,133억 원 휴짓조각 됐다"
- 9김위상 의원 "서울시 내 쥐 출몰·목격 민원, 4년 새 2.1배 늘어"
- 10김승수 의원 “美 영화관세 추진, 한국영화 글로벌 진출 차질 우려...철저히 사전대비해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