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고기 먹는 날”…공영홈쇼핑, ‘오리데이’ 특집 방송 진행
5월 2일 ‘오리데이’ 앞두고 5시간 특집 방송
오리농가 상생 위한 ‘오리고기’ 소비 촉진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공영홈쇼핑이 5월 2일 ‘오리데이’를 앞두고 우리 오리고기 소비 촉진을 위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국산 오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했다. 우리 오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오리로스, 오리햄, 오리훈제 등 엄선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옛골토성오리훈제’(4월 24일 오후 3시 40분)는 옛골토성 매장에서 먹던 훈제오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훈연공정으로 기름기를 쏙 뺀 훈제오리의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1팩 150g씩 총 13팩을 4만9,900원에 판매한다.
‘목우촌 유황 오리로스’(26일 오후 12시 40분)는 유황사료를 먹인 국내산 1등급 오리만 사용했다. 구이를 비롯해 오리 주물럭, 오리 전골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150g씩 소포장한 오리로스 총 14팩을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오리햄 ‘싸먹는 오리 밥엔덕’(30일 오후 11시 55분)은 국내산 오리고기를 사용해 얇게 만든 햄으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샌드위치, 샐러드, 월남쌈 등 다양한 응용 요리를 비롯해, 전자레인지로 간편 조리도 가능하다. 1팩 85g씩 총 25팩을 4만5,900원에 선보인다.
‘오리데이’ 특집을 맞아 특집전 대상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주문하면 즉시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근복 공영홈쇼핑 축산팀 MD는 “국내생산 오리고기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알려 오리 소비를 촉진하고자 이번 특집을 기획했다”며, “면역력에 좋은 오리고기로 환절기 봄철건강 챙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상공회의소, ‘석유화학업종 고용회복 지원금’ 추석 전 조기 지급에 총력
- 2'민원해결사' 이숙자 남원시의원, 학생 안전 지키는 생활 의정 빛났다
- 3남원시, 제9회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20점 선정
- 4남원시, 전북장애인체육대회서 42개 메달 쾌거
- 5남원시, 경남 스마트팜 혁신밸리 벤치마킹…첨단 농업의 미래 설계
- 6기장군, 철도 인프라 확충 통한 교통편의 개선에 ‘총력’
- 7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8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무임수송 해법 찾는다
- 9박형준 시장 "차세대 부산형 급행철도(BuTX) 사업 본격화"
- 10공영민 고흥군수 "전통시장서 지역 경제 활성화 동참해 달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