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소프트 필링 투 폼 클렌저'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씨드 테크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는 신제품 '오가니언스 BR 소프트 필링 투 폼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가니언스 BR 소프트 필링 투 폼 클렌저는 필링과 클렌징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수분 젤 제형 속에 포함된 '피토 셀룰로오스', '어성초 파우더', 'PHA'와 'BHA' 성분 복합체가 피부 위를 부드럽게 구르며 불필요한 각질만 떼어낸다.
물과 만난 필링 젤 제형이 풍성한 거품으로 바뀌어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 여기에 프리메라의 장벽 근본 케어 성분인 '피토바이오틱스™'가 피부 방어력을 높여준다.
이번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으로도 그 제품력을 검증받았다. 1회 세안만으로도 각질량은 약 31.3% 감소하며, 메이크업 밀착력은 36.7% 증가한다.
피부결도 약 36%p 개선되며, 피부 투명도의 경우 약 112% 증가된다. 뿐만 아니라 피지량 89.5% 감소 및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41.2% 감소, 모공 부피도 41.5% 개선한다.
이 제품은 여드름성 민감 피부 적합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민감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안자극 대체 시험 테스트, 선크림 세정 테스트, 초미세먼지 세정 테스트까지 총 7가지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시민 곁으로 간다…광주시, '찾아가는 복합지원' 운영
- 2광주시, 한부모가족 가사‧주거 돕는다
- 3혼다코리아, 피렐리와 모터사이클 전용 타이어 공급 MOU
- 4영암군, 농특산물 광주 직거래 매장 '큰 호응' 속에 마무리
- 5전남도, 폭염 대비 온열질환 응급실감시체계 본격 가동
- 6전남농기원, 기후위기대응 등 국가연구개발공모 140억 확보
- 7스탠드오일, 도쿄 ‘BEAUTY&YOUTH’ 팝업스토어 성료
- 8이투스247학원, ‘2026 반수성공반’ 개강…맞춤형 학습 로드맵 제공
- 9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10NH농협카드, 베트남 현지 프로모션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