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노선 부정기편 운항
내달 9일부터 19일까지 부산-일본 도야마 부정기편 왕복 4회 운항
일본 여행 인기에 맞춰 인기 노선 위주 적극적인 부정기편 계획

[서울경제TV 부산=김정옥 기자] 에어부산은 5월 9일부터 부산-일본 도야마 노선의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부정기편은 내달 9~19일까지 왕복 4회 운항하며, 운항일자별 출·도착 시간이 같다.
5월 9일 기준으로는 김해국제공항에서 오전 11시 20분에 출발해 도야마 공항에 오후 1시에 도착하낟.
귀국 항공편은 현지 공항에서 오후 3시 15분에 출발해 김해국제공항에 오후 5시 5분에 도착한다.
비행시간은 약 1시간 50분이 소요되며, 195석 규모의 A321-200 항공기가 투입된다.
에어부산의 부산-도야마 노선 부정기편 운항은 코로나 이전에도 전체 탑승률이 90%를 기록할 정도로 선호도가 높았던 노선이다.
도야마는 일본에서 대자연의 경관과 풍부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명산지로 알려져 있는 여행지다.
‘일본의 북알프스’라고 불리는 해발 3000m의 명산 다테야마와 최대 20m 높이로 뻗은 설벽을 볼 수 있는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등은 도야마 여행의 필수 코스다.
일본에서 가장 깊은 V자 협곡인 ‘구로베협곡’을 관광열차 ‘도롯코 열차’를 타고 달리며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면적의 96%가 숲으로 뒤덮여 있는 ‘시라카와코 합장촌’에서는 오랫동안 보존되고 있는 일본 전통 가옥과 생활 방식을 볼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도야마의 명소로 즐겨 찾고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난 3월 미야자키 부정기편 운항으로 시작해 일본 여행 지속세에 맞춰 일본 노선에 대한 부정기편 및 증편 운항을 실시하고 있다”며 “이번 도야마 부정기편과 같이 계절성 인기 노선에 직항편을 투입해 지역민의 여행 편의를 더욱 확대는 한편 여행 수요에 맞춘 탄력적인 노선 운영을 통해 회사 가치를 제고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도야마 부정기편의 예약 및 구매 안내는 여행사 ‘모두투어’를 통해 가능하다. /kjo571003.naver.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인생사진 찍으러 오세요”. . .영천시 화산면, 해바라기밭 포토존 설치
- 기장군, '기장오션블루레일 구축사업' 행안부 중투심 통과…사업 추친 '급물살'
- 평군, UN군이 막아낸 곳에 '안보공원' 세운다
- 경기 북부 미군 공여지 개발, 이재명 대통령 '속도전' 예고
- 장흥군, 새 정부 발맞춰 1조3000억여 원 규모 미래비전사업 추진
- 안산시 '소음대책지역 선정돼 사업비 확보'
- 이권재 오산시장 '택시운수종사자 만나 차담회'
- 인천서구문화재단, 청소년 예술 무대 연다
- 평택시, 영유아 수족구 '예방수칙 당부'
- 조용익 부천시장, 교류도시와 협력 확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생사진 찍으러 오세요”. . .영천시 화산면, 해바라기밭 포토존 설치
- 2고용부, 1.5조원 추경…실업급여 18만7000명 더 받는다
- 34일부터 고효율 가전 구매시 10% 환급
- 4주유소 기름 가격 3주 연속 상승…"다음 주부터 하락세 전망"
- 5코인 테마에 편승한 코스닥社…주가 변동 '요주의’
- 6내주 6768가구 분양…"수도권·지방 동시 출격"
- 7끝이 안 보이는 부동산 PF 구조조정…지방 사업장 최대 변수 되나
- 8“여행 중 무심코”…개인정보 유출 주의해야
- 9창립 55주년 삼성SDI···최주선 “등골 서늘한 경영환경”
- 10통신3사, 자체 AI 모델 오픈소스 공개…기술 경쟁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