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인생네컷 콜라보 프레임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4-28 16:13:08
수정 2023-04-28 16:13:08
윤혜림 기자
0개
전국 인생네컷 매장과 인생네컷 앱 통해 이용 가능
멀티·일반 프레임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총 12종 출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자사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인생네컷과 협업해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프레임은 ‘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을 기반으로 디자인돼 이용자들이 양파쿵야, 주먹밥쿵야와 함께 사진을 찍거나 유명 ‘짤’의 주인공이 되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양파쿵야 특유의 재치가 돋보이는 멘트가 특징이다.
종류는 멀티 프레임 4종, 일반 프레임 8종으로 총 12종이며, 전국 460여개의 인생네컷 오프라인 매장과 인생네컷 어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인생네컷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프레임으로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8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굿즈와 인생네컷 촬영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MZ세대 대표 트렌드 중 하나인 인생네컷과 콜라보를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프레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더해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다양한 스토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방온도 20도 지켜요”…에너지 절약 캠페인 출범
- LG전자 류재철, CES 데뷔…“공감지능 비전 공개”
- 현대차그룹,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공개
- 中 지커 상륙·샤오펑도 준비…수입 전기차 ‘러시’
- 게임 개발사 줄여 놓고…카카오 정신아 “계열사 축소해 AI 집중”
- 삼성, GDDR7 D램 대통령상 수상…‘게임 체인저’ 부상
- 두산밥캣, 獨 바커노이슨 인수 추진…“유럽 공략 속도”
- 쿠팡發 개인정보 유출…이커머스 전반 ‘보안 비상’
- SK바이오팜, 독일 기업과 방사성 동위원소 공급 계약 체결
- 중기부 예산 16.5조 확정…R&D에 2.2조 역대 최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 ‘읍면동 안전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전국 우수사례 선정
- 2포항시 드림스타트, 아동통합사례관리 역량 강화. . .‘제4차 외부 슈퍼비전’ 실시
- 3영진전문대 뷰티융합과, 유럽으로 첫발 내딛다. . .이탈리아 베르가모 기업 연수
- 4김천시, 시립교향악단 송년음악회 개최
- 5영천교육지원청 "'지속가능한 영천교육' 모두의 지혜로 만들어 갑니다"
- 6영천시, 2025년 Pre-스타·스타기업 4개사 선정
- 7영천시 아이행복센터, 지역 돌봄 혁신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 8포항시, 디지털 헬스케어·의료AI와 연계한 포스텍 의과대학 비전 제시
- 9포항시, 대한민국 지자체 최초 GGGI NFG 가입…글로벌 기후네트워크 합류
- 10포항시, 철강산업 위기극복과 미래도약 이끌 내년도 국비 1조 5316억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