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인생네컷 콜라보 프레임 출시
전국 인생네컷 매장과 인생네컷 앱 통해 이용 가능
멀티·일반 프레임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총 12종 출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자사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인생네컷과 협업해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프레임은 ‘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을 기반으로 디자인돼 이용자들이 양파쿵야, 주먹밥쿵야와 함께 사진을 찍거나 유명 ‘짤’의 주인공이 되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양파쿵야 특유의 재치가 돋보이는 멘트가 특징이다.
종류는 멀티 프레임 4종, 일반 프레임 8종으로 총 12종이며, 전국 460여개의 인생네컷 오프라인 매장과 인생네컷 어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인생네컷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프레임으로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8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굿즈와 인생네컷 촬영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MZ세대 대표 트렌드 중 하나인 인생네컷과 콜라보를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프레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더해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다양한 스토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