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인생네컷 콜라보 프레임 출시
전국 인생네컷 매장과 인생네컷 앱 통해 이용 가능
멀티·일반 프레임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총 12종 출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넷마블이 자사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인생네컷과 협업해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프레임은 ‘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을 기반으로 디자인돼 이용자들이 양파쿵야, 주먹밥쿵야와 함께 사진을 찍거나 유명 ‘짤’의 주인공이 되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양파쿵야 특유의 재치가 돋보이는 멘트가 특징이다.
종류는 멀티 프레임 4종, 일반 프레임 8종으로 총 12종이며, 전국 460여개의 인생네컷 오프라인 매장과 인생네컷 어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인생네컷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프레임으로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8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굿즈와 인생네컷 촬영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MZ세대 대표 트렌드 중 하나인 인생네컷과 콜라보를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프레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더해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다양한 스토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온, '미래기술원' 출범…차세대 기술 확보 본격 시동
- 폭염에 '금값'된 농산물…수박·토마토·배추 줄줄이 인상
- 배터리 3사, 美ESS 생산 본격화…'현지화' 속도 올린다
- "최장 열흘 쉰다"…추석 연휴 대목에 증편나선 항공사
- “과일이 다 했다!”…식품업계, 여름철 무더위에 과일 디저트 출시 행렬
- 지식재산권 침해 물품 10만 건 넘어…85%는 해외직구
- [부동산캘린더] 내주 3685가구 분양…"지방서 풍성한 물량"
- 아시아나, 31년 만에 화물사업 종료…에어제타로 새 시작
- 통신사, 보이스피싱 '전쟁'..."AI로 피해 줄인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온, '미래기술원' 출범…차세대 기술 확보 본격 시동
- 2외국인, 지난달 코스피 6조 '쇼핑'…1년 5개월 만에 최대
- 3폭염에 '금값'된 농산물…수박·토마토·배추 줄줄이 인상
- 4소득세·상속세 중장기 과제로 밀리나…부동산세는 다음 순번?
- 5보험도 '생산적 금융' 확대…첨단산업 투자 때 자본규제 완화
- 6배터리 3사, 美ESS 생산 본격화…'현지화' 속도 올린다
- 7"최장 열흘 쉰다"…추석 연휴 대목에 증편나선 항공사
- 8신한투자증권, 글로벌 외환 핀테크 기업 '스위치원'과 MOU
- 9지식재산권 침해 물품 10만 건 넘어…85%는 해외직구
- 10“과일이 다 했다!”…식품업계, 여름철 무더위에 과일 디저트 출시 행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