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 ‘어메이징 킴 크로포드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는 이번달 더베이101(부산 해운대구)에서 ‘어메이징 킴 크로포드’(AMAZING KIM CRAWFORD)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킴 크로포드는 미국 내 소비뇽 블랑 판매 1위인 뉴질랜드 와인이다.
‘어메이징 킴 크로포드’ 팝업스토어에서는 킴 크로포드 제품과 잘 어울리는 음식을 페어링 한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캐쥬얼 다이닝 펍 핑거스앤챗에서는 피시앤칩스, 치킨과 잘 어울리는 킴 크로포드 소비뇽 블랑 메가 콤보 세트를 선보이며, 보리에 베이커리앤델리에서는 피자와 킴 크로포드 로제를 세트 메뉴로 판매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거나 킴 크로포드 페어링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와인 초보자를 위한 클래스가 열리는데, 와인에 대한 기본 상식과 테이스팅 방법을 알려주고, 킴 크로포드 대표 와인 5종 시음 기회가 제공된다. 클래스는 오는 12~13일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나라셀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킴 크로포드 소비뇽 블랑과 로제 2종을 테이스팅 할 수 있는 시음 부스가 운영된다. 이 밖에도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SNS 포스팅 이벤트, 킴 크로포드 페어링 세트 메뉴 주문 고객 대상 다트 게임 경품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 무신사, 7년만 BI 변경…브랜드 리빌딩 가속
- 리스크 벗은 카카오엔터, SM엔터와 시너지 극대화
- LG전자, 신용등급 3년만 상향…“印 IPO 흥행·실적개선”
- SK이노베이션, 6000억원 CB 발행…SK온 지분매입
- S-OIL, 샤힌 프로젝트 공정률 85% …"석유화학 새 도약"
- 동성제약 “인가 전 M&A로 거래재개”…기업 정상화 의지 천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2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 3인천관광공사, 경찰·기업과 함께 치안산업 혁신 기술 선보여
- 4삼성전자 ‘XR 헤드셋’ 베일 벗었다…“멀티모달 AI로 혁신”
- 5‘시흥 교량 붕괴’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영업정지 6개월
- 6동양·ABL 품은 우리금융, 분기 1조 클럽 기대
- 7HD현대·한화오션, APEC서 K조선 알린다…수주 총력
- 8현대차, 印 상장 1년…현지 경쟁 ‘격화’에 전략 강화
- 9BNK 회장 선임 '깜깜이'…경고장 날린 금감원
- 10무신사, 7년만 BI 변경…브랜드 리빌딩 가속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