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 ‘어메이징 킴 크로포드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는 이번달 더베이101(부산 해운대구)에서 ‘어메이징 킴 크로포드’(AMAZING KIM CRAWFORD)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킴 크로포드는 미국 내 소비뇽 블랑 판매 1위인 뉴질랜드 와인이다.
‘어메이징 킴 크로포드’ 팝업스토어에서는 킴 크로포드 제품과 잘 어울리는 음식을 페어링 한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캐쥬얼 다이닝 펍 핑거스앤챗에서는 피시앤칩스, 치킨과 잘 어울리는 킴 크로포드 소비뇽 블랑 메가 콤보 세트를 선보이며, 보리에 베이커리앤델리에서는 피자와 킴 크로포드 로제를 세트 메뉴로 판매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거나 킴 크로포드 페어링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와인 초보자를 위한 클래스가 열리는데, 와인에 대한 기본 상식과 테이스팅 방법을 알려주고, 킴 크로포드 대표 와인 5종 시음 기회가 제공된다. 클래스는 오는 12~13일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나라셀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킴 크로포드 소비뇽 블랑과 로제 2종을 테이스팅 할 수 있는 시음 부스가 운영된다. 이 밖에도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SNS 포스팅 이벤트, 킴 크로포드 페어링 세트 메뉴 주문 고객 대상 다트 게임 경품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안 팔리는 헤지스”…패션업황 부진에 LF 식품사업 무리수?
- K방산, AI 개발 분주…“인공지능이 무기 생산”
- “민생회복 소비쿠폰 싸게 팔아요”…불법 거래 기승
- 단통법, 사라졌다…“공짜폰·마이너스폰 등장”
- 고려아연, CDP 온실가스 감축 노력 최고등급 ‘A’
- 라쿠텐 트래블, 일본 인기 여행지 순위 공개
- 부광약품, 올해 2분기 당기순익 64억…15분기 만에 흑자전환
- 현대차그룹, 'APEC 에너지장관회의' 공식 차량 지원
- 한국타이어, 여름 휴가철 맞아 네이버 스토어서 '특별 할인'
- 에스아이팰리스 강동 센텀 2차, 투자자·실수요자 관심 집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