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차세대 헤드셋 신제품 ‘이볼브2’ 3종 출시
퍼스널 사운드 및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덴마크 GN그룹의 자브라(Jabra)가 하이브리드 근무에 최적화된 차세대 헤드셋 ‘이볼브2(Evolve2)’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볼브 2’는 업무 생산성과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향상을 지원하는 업무용 헤드셋 제품으로 신제품들은 극강의 휴대성과 유연성을 자랑하는 폴더블 헤드셋 ‘이볼브2 65 플렉스(Evolve2 65 Flex)’와 강력한 ANC 기능을 탑재한 ‘이볼브 2 55(Evolve2 55)’무선 헤드셋, ‘이볼브 2 50(Evolve2 50)’ 유선 헤드셋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의 집중력을 높이고 언제 어디서나 깨끗하고 명료한 품질로 통화와 회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음악 및 멀티 미디어 감상에도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먼저 ‘이볼브2 65 플렉스’는 접이식 헤드밴드와 슬림한 이어컵을 갖춘 폴더블 헤드셋으로 휴대용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작은 가방이나 주머니 등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알고리즘으로 작동하는 강력한 칩셋과 개방형 사무실용 프리미엄 마이크를 탑재한 자브라의 ‘클리어보이스(ClearVoice)’ 마이크 시스템과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이 탑재돼 소음이 심한 장소에서도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이볼브2 65 플렉스’는 ‘에어 컴포트(Air Comfort)’ 기술로 설계된 것이 특징으로 헤드밴드 내부에 울트라 소프트폼을 겹겹이 쌓아 귀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하며, 쿠션처럼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구글 미트, 줌 등 주요 화상회의 플랫폼에 대한 인증을 받아 최적화된 UC 협업 환경을 제공한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최신 기술을 대거 적용한 ‘이볼브2 55’와 ‘이볼브 50’은 28mm의 커스텀 스피커가 탑재된 온이어 헤드셋으로 음성 분리 기능을 구현하는 칩셋과 2개의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함으로써 강력한 ANC 성능을 제공한다.
자브라 코리아 관계자는 “’이볼브2’ 시리즈 신제품들의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와 일상 생활에서의 만족감을 극대화하고 하이브리드 업무에서 더욱 빛을 발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