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차세대 헤드셋 신제품 ‘이볼브2’ 3종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05-02 13:14:19 수정 2023-05-02 13:14:1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퍼스널 사운드 및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덴마크 GN그룹의 자브라(Jabra)가 하이브리드 근무에 최적화된 차세대 헤드셋 ‘이볼브2(Evolve2)’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볼브 2’는 업무 생산성과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향상을 지원하는 업무용 헤드셋 제품으로 신제품들은 극강의 휴대성과 유연성을 자랑하는 폴더블 헤드셋 ‘이볼브2 65 플렉스(Evolve2 65 Flex)’와 강력한 ANC 기능을 탑재한 ‘이볼브 2 55(Evolve2 55)’무선 헤드셋, ‘이볼브 2 50(Evolve2 50)’ 유선 헤드셋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의 집중력을 높이고 언제 어디서나 깨끗하고 명료한 품질로 통화와 회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음악 및 멀티 미디어 감상에도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먼저 ‘이볼브2 65 플렉스’는 접이식 헤드밴드와 슬림한 이어컵을 갖춘 폴더블 헤드셋으로 휴대용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작은 가방이나 주머니 등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알고리즘으로 작동하는 강력한 칩셋과 개방형 사무실용 프리미엄 마이크를 탑재한 자브라의 ‘클리어보이스(ClearVoice)’ 마이크 시스템과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이 탑재돼 소음이 심한 장소에서도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이볼브2 65 플렉스’는 ‘에어 컴포트(Air Comfort)’ 기술로 설계된 것이 특징으로 헤드밴드 내부에 울트라 소프트폼을 겹겹이 쌓아 귀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하며, 쿠션처럼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구글 미트, 줌 등 주요 화상회의 플랫폼에 대한 인증을 받아 최적화된 UC 협업 환경을 제공한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최신 기술을 대거 적용한 ‘이볼브2 55’와 ‘이볼브 50’은 28mm의 커스텀 스피커가 탑재된 온이어 헤드셋으로 음성 분리 기능을 구현하는 칩셋과 2개의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함으로써 강력한 ANC 성능을 제공한다.


자브라 코리아 관계자는 “’이볼브2’ 시리즈 신제품들의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와 일상 생활에서의 만족감을 극대화하고 하이브리드 업무에서 더욱 빛을 발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