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차세대 헤드셋 신제품 ‘이볼브2’ 3종 출시
퍼스널 사운드 및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덴마크 GN그룹의 자브라(Jabra)가 하이브리드 근무에 최적화된 차세대 헤드셋 ‘이볼브2(Evolve2)’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볼브 2’는 업무 생산성과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향상을 지원하는 업무용 헤드셋 제품으로 신제품들은 극강의 휴대성과 유연성을 자랑하는 폴더블 헤드셋 ‘이볼브2 65 플렉스(Evolve2 65 Flex)’와 강력한 ANC 기능을 탑재한 ‘이볼브 2 55(Evolve2 55)’무선 헤드셋, ‘이볼브 2 50(Evolve2 50)’ 유선 헤드셋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의 집중력을 높이고 언제 어디서나 깨끗하고 명료한 품질로 통화와 회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음악 및 멀티 미디어 감상에도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먼저 ‘이볼브2 65 플렉스’는 접이식 헤드밴드와 슬림한 이어컵을 갖춘 폴더블 헤드셋으로 휴대용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작은 가방이나 주머니 등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알고리즘으로 작동하는 강력한 칩셋과 개방형 사무실용 프리미엄 마이크를 탑재한 자브라의 ‘클리어보이스(ClearVoice)’ 마이크 시스템과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이 탑재돼 소음이 심한 장소에서도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이볼브2 65 플렉스’는 ‘에어 컴포트(Air Comfort)’ 기술로 설계된 것이 특징으로 헤드밴드 내부에 울트라 소프트폼을 겹겹이 쌓아 귀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하며, 쿠션처럼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구글 미트, 줌 등 주요 화상회의 플랫폼에 대한 인증을 받아 최적화된 UC 협업 환경을 제공한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최신 기술을 대거 적용한 ‘이볼브2 55’와 ‘이볼브 50’은 28mm의 커스텀 스피커가 탑재된 온이어 헤드셋으로 음성 분리 기능을 구현하는 칩셋과 2개의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함으로써 강력한 ANC 성능을 제공한다.
자브라 코리아 관계자는 “’이볼브2’ 시리즈 신제품들의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와 일상 생활에서의 만족감을 극대화하고 하이브리드 업무에서 더욱 빛을 발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