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수입차 최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브랜드 경험 확대"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자사 ‘컬렉션 샵’이 입점됐다고 3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글로벌 브랜드 본사 탭’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컬렉션 샵’을 신설하고, 총 150여 개의 다양한 컬렉션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오랜 시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모델카, 향수, 우산, 텀블러, 캠핑 용품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테디셀러 제품뿐만 아니라,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보스턴백, 파우치 등 골프 용품을 비롯해, 메르세데스-AMG F1 공식 팀 의류 등도 준비되어 있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다양한 제품들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기존 공식 오프라인 및 온라인 채널에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채널을 확장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샵’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포켓 다이어리 혹은 코스터를 선착순 증정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한정판 모델카 및 미니 트래블백을 증정하며(총 17명), ▲누적 구매 금액 기준 최고 금액 구매 고객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컬래버레이션 골프백 세트 증정(총2명)하는 등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정진호이펙트, 프로골퍼 신유진2 선수 후원 통해 'ABH+' 브랜드 알린다
- 현대로템, 2분기 영업이익 2576억원 ‘역대 최대’
- “버거 본토서 통할까”…롯데리아, 이달 美 1호점 오픈
- [단독] 환자 생명줄인데…보령, ‘복막 투석’ 사업 철수 검토
- HMM, SK해운 인수 무산…“사업 다각화 계속”
- K조선 호황에 FI 엑시트 바람…‘마스가’ 효과로 가속
- 포스코 ‘안전불감증’ 도마…거세지는 장인화 책임론
- LG화학, 저탄소 사업 재정비…107兆 시장 공략 속도
- 누리미디어, 워트인텔리전스와 AI 공동사업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률 94.89% 달성
- 2대구대, 지역기업 원데이 직무체험 프로그램 운영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초등학생 대상 ‘2025년 여름방학특강’ 운영
- 4경산교육지원청, 2025년 을지연습 사전교육 실시
- 5의성군, ‘의성세일페스타’ 개최...의성 장날 전 품목 최대 20% 할인
- 6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7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원주보훈요양원 원주시 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
- 8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폐광지역 아동·청소년 대상 역사뮤지컬 개최 ‘호응’
- 9군장병 소비쿠폰 부대 인근 사용 검토… 김진태 지사, "환영과 감사" 전국 시도에 협조 요청
- 10강원도 삼척항 조석예보, 보다 정확해질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