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팝업 전시 오픈
경제·산업
입력 2023-05-23 09:26:44
수정 2023-05-23 09:26:44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신라면세점은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새롭게 단장한 면세점 카페 공간에서 팝업 전시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0일부터 서울점 지하1층 ‘Café LA (카페 라)’ 오픈라운지에서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유행화장展’(이하 ‘유행화장전’)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유행화장전’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큐레이션 단행본 ‘유행화장’ 출시와 더불어, 공간에서도 ‘유행화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1980년대를 재현한 공간에서 당시의 스타일링과 아카이브 자료를 통해 그 시절을 회상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화장대, 옷장, 응접실 등으로 꾸며진 공간으로 구성됐다.
‘유행화장전’ 전시는 다음달 15일까지며,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유행화장전을 검색하면 사전예약 가능하다. 신라면세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배부하는 입장권을 통해서도 무료로 방문 가능하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전시를 모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전시 관람을 인증한 고객 중 설화수 또는 헤라 브랜드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유행화장전 방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후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마트24, 프로토타입 1호점 ‘마곡프리미엄점’ 오픈
- 무신사,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무신사 메가스토어·무신사 스탠다드’ 동시 오픈
- 한화커넥트, 유니세프와 함께 아동 후원 캠페인 진행
- 파리바게뜨 영국 런던 웨스트필드점 오픈…글로벌 700호점 돌파
- CJ제일제당, 태국 최대 유통사 ‘CP엑스트라’와 K-푸드 사업 확대
- BBQ, 11월 착한기부 통해 1000마리 나눔
- 세븐일레븐, 전자영수증 확산 기여로 부총리 겸 과기부 장관 표창 수상
- 현대로템, GTX-A 차량 EPD 인증 획득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협력사 수출 역량교육 실시
- 워크데이 3분기 영업익 2억5900만 달러…전년 比 57%↑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경식 남원시장, 국토부 장관 면담…남원 핵심 SOC 건의
- 2이마트24, 프로토타입 1호점 ‘마곡프리미엄점’ 오픈
- 3장수군장애인체육회 백영복 선수, 체육훈장 '맹호장' 수훈
- 4장수군, 가족친화 제도 운영 성과 인정받아 재인증 획득
- 5무신사,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무신사 메가스토어·무신사 스탠다드’ 동시 오픈
- 6부산시, 14개 기관과 '부산금융중심지 발전협의회 회의' 연다
- 7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학생들의‘더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선제적 지원 대책 마련
- 8한화커넥트, 유니세프와 함께 아동 후원 캠페인 진행
- 9“한눈에 보는 내 손 안의 하이원” 하이원리조트, 카카오맵 협업 실내지도 서비스 시작
- 10남원시, 2025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