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와 공동 개발…공영홈쇼핑, 침구 브랜드 ‘데일리홈’ 단독 론칭
전 공정 국내제조 ‘설수진의 데일리홈’ 브랜드 개발
론칭 기념 모바일 앱·자동주문 시 10% 할인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공영홈쇼핑이 우리 중소기업과 공동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설수진의 데일리홈’을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이 우리 중소기업과 함께 개발한 ‘설수진의 데일리홈’이 25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데일리홈’은 공영홈쇼핑의 상품화 노하우를 우리 중소기업에 전수해 만든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다. 고급 소재를 사용해 전 공정 국내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방송인 설수진씨가 직접 생방송에 출연해 상품을 소개하고, 상품 개발의 후기와 함께 사용 후기도 가감 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데일리홈’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상품은 여름 침구인 ‘에트나 인견 시어서커 이불’ 3종세트다. 전 공정 국내에서 생산했을 뿐만 아니라, 충전재도 국내산을 사용했다. 인견을 활용해 시원한 감촉을 살려 한여름까지 쾌적하게 덮을 수 있다.
공영홈쇼핑의 노하우와 우리 중소기업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브랜드인 만큼, 자체 생산라인을 갖추고 중간 단계를 없애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인다. 그레이, 핑크, 블루 총 3가지 색상의 이불을 전 사이즈 균일가 7만9,900원에 판매하며, 모바일 앱이나 자동주문 시 10% 할인된 7만1,91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선영 공영홈쇼핑 패션뷰티팀 MD는 “공영홈쇼핑의 침구 판매 데이터 분석과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리 중소기업과 함께 개발한 브랜드를 단독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데일리홈’을 통해 계절별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침구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상공회의소, ‘석유화학업종 고용회복 지원금’ 추석 전 조기 지급에 총력
- 2'민원해결사' 이숙자 남원시의원, 학생 안전 지키는 생활 의정 빛났다
- 3남원시, 제9회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20점 선정
- 4남원시, 전북장애인체육대회서 42개 메달 쾌거
- 5남원시, 경남 스마트팜 혁신밸리 벤치마킹…첨단 농업의 미래 설계
- 6기장군, 철도 인프라 확충 통한 교통편의 개선에 ‘총력’
- 7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8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무임수송 해법 찾는다
- 9박형준 시장 "차세대 부산형 급행철도(BuTX) 사업 본격화"
- 10공영민 고흥군수 "전통시장서 지역 경제 활성화 동참해 달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