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 28일 정당계약 돌입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디벨로퍼 신영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의 정당계약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은 신영의 상품 특화 전략 ‘신영지웰 청주 에디션’이 적용됐다.
신영지웰 청주 에디션은 ‘Good space for well life(잘 만들어진 공간에서의 행복한 삶)’라는 슬로건을 구현하고, 코로나 팬데믹 이후 중요한 가치로 부상한 ‘주거 쾌적성’을 중점에 둔 전략이다. 공급하는 지역의 특성을 기반으로, 공간 본연의 기능에 집중해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공간 기획을 지향한다.
이번 상품의 전략은 공간의 변주를 통해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맞춤 평면’과 청결한 주거 환경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는 ‘클린 평면’으로 구성됐다.
먼저, 붙박이 장을 활용한 평면을 선보였다. 기존 주거 상품에 일률적으로 적용되던 붙박이장을 자녀의 연령대에 맞추어 사용성을 극대화했다. 기본 장인 베이직(basic)장부터 어린 자녀의 손이 쉽게 닿을 수 있는 높이로 제작된 키즈(kids)장, 용품이 한 눈에 보이고 수납이 용이한 주니어(junior)장 등 3가지 유형을 제공한다.

자녀침실 특화 평면. [사진=신영]
침실의 개수를 조정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녀 침실 특화 평면도 제공한다. 자녀의 수에 따라, 3개의 침실을 ‘침실 2개 + 드레스룸’ 또는 ‘침실 2개 + 드레스룸 + 스터디룸’으로 변경할 수 있다.
주방과 식사 공간이 분리된 ‘숨은 주방 평면’도 선보였다. 식사 준비로 지저분한 주방을 슬라이딩 도어를 통해 공간을 분리함으로써, 시야를 차단하고 식사 공간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다.
쾌적한 주거 환경의 유지 및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평면도 선보였다. 부부욕실에 카운터형 세면대와 상하부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을 널찍하게 구성했다.
더불어, 현관에서 복도, 다용도실, 주방으로 이어지는 순환동선형 ‘클린 팬트리’를 도입했다. 싱크대와 전기쿡탑이 포함된 상하부장을 비치해 체계적인 수납 공간을 마련했고, 보조 주방에 세탁건조기와 스타일러를 한 곳에 두어 효율적인 가사활동이 가능하다.
박소영 신영 상품팀 팀장은 “땅의 가치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지어진 공간과 그 공간에서의 삶까지 고민해, 신영지웰 청주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에서 세자리 수 경쟁률을 기록한 것이 이번 상품 전략에 대한 고객의 대답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신영지웰 푸르지오 테크노폴리스 센트럴은 충청북도 청주시 송절동 일원에 조성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전용 84㎡~130㎡의 1,034세대로 구성된다. 시공은 대우건설이 맡았다.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송절동 일원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7년 1월 예정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CC 슬롯 전쟁…티웨이항공, 사업 다각화 속도
- 네카오, 3분기 실적 ‘맑음’…장기 성장 ‘미지수’
- 수가는 낮고 보령도 사업 철수...‘복막투석’ 소멸 위기
- 두산건설, ‘10·15 대책’ 후 첫 청약…“비규제 효과 톡톡”
- 신세계免, 인천공항점 ‘적자’…이석구 신임 대표 시험대
- 삼성·테슬라, AI칩 동맹 강화…머스크 “삼성과 AI5 생산”
- 푸디스트, 장애인 근로자 고용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
-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극복 동행캠페인’ 성료
- 오리온, 진천통합센터 착공…"글로벌 수출 전진기지"
- '꼼수 인상' 교촌치킨, 결국 중량 200g 늘려 원상복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북부 산업단지, ‘빈 땅의 10년’
- 2인천시, 교육청·동구와 손잡고 화도진도서관 새단장
- 3경관조명으로 물든 오산시, 70억 원의 투자
- 4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제3연륙교 개통...송도 주민 혜택 촉구
- 5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 6인천시, 갈등조정에서 공론화로… 시민 참여 숙의 행정 본격화
- 7인천시, 수도권 규제완화 논의… 지역 역차별 해법 찾는다
- 8문경복 인천 옹진군수 “정확한 통계...정책의 기초”
- 9유정복 인천시장, ‘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하다’ 현장 소통
- 10인천시의회 이단비 의원, 시민 혜택과 소상공인 보호 동시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