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신규 여름 캠페인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5-25 14:27:08
수정 2023-05-25 14:27:08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여름 하이킹을 테마로 전속모델 손석구와 함께한 신규 여름 캠페인의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캠페인에서 공개된 티셔츠, 팬츠를 비롯한 의류와 트레일 러닝 베스트, 가방 등 손석구의 하이킹 아이템들은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제품으로 냉감, 흡한속건, 통풍성, 신축성 등 여름 아웃도어에 필요한 기능성을 담았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거칠지만 부드러운 무드 속 표현된 손석구의 하이킹과 블랙야크의 기술력을 더한 기능성 제품들이 시너지를 내며 캠페인의 메시지가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뜨거운 여름, 자연으로 향하는 모든 이들에게 어떤 순간에서도 블랙야크의 기술력이 추진력을 더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4억 인도 시장 공략”…HD현대·포스코, 신시장 개척 속도
- 이주민, ‘이웃’까진 가능…‘가족’이란 인식 여전히 낮아
- '게임스컴 2025' 출사표...글로벌 게임 축제 향하는 'K게임'
- 김정관 산업장관, 전력 수급 현장 점검…"안정적 에너지 공급"
- 한경협 "이병철 '기업가정신' 되살려 韓경제발전 앞장"
- '붉은색 래커칠' 청와대 영빈문 긴급 복구 완료
- 대통령실 "20일 강선우 등 인사청문회 관련 내부 보고 계획"
- 특검, 김건희 측근 이종호 압수수색·소환통보
- 라카 코스메틱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2025’ 참가
- 쎌루메 ECM 앰플 프로그램, GS홈쇼핑서 완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4억 인도 시장 공략”…HD현대·포스코, 신시장 개척 속도
- 2'게임스컴 2025' 출사표...글로벌 게임 축제 향하는 'K게임'
- 3부실과 부실의 만남…코스닥 깜깜이 주인 변경 '주의'
- 4이주민, ‘이웃’까진 가능…‘가족’이란 인식 여전히 낮아
- 5'코인 3법' 美하원 통과…국내 스테이블코인 제도화 탄력받나
- 6은행권 활발해진 공동대출…하반기 지방銀-인뱅 협업 이어진다
- 7우리투자증권, 2분기 '개인형IRP 원리금비보장 수익률' 1위
- 8민생회복 소비쿠폰 7월 21일부터 1차 신청·지급 시작
- 95분 만에 차오른 도로...반복되는 침수에 뛰어든 '구의원'
- 10내란특검, 윤석열 전 대통령 구속기소…직권남용 등 혐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