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페트병으로 만든 '오션 시리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5-31 17:33:33
수정 2023-05-31 17:33:33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블랙야크 키즈는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페트병 재활용 원사를 활용한 '오션 시리즈'를 출시하고, 브랜드 캐릭터 '블키'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BK스텝오션5부세트'는 반팔 티셔츠와 5부 반바지 셋업으로, 무릎까지 오는 허리 밴드형 반바지는 속팬티가 있어 물놀이에도 안정적으로 입을 수 있다.
색상은 민트, 라벤더, 블랙으로 구성됐으며, 남아와 여아 모두 입을 수 있다.
여아용으로 출시한 'BK루시오션4부세트'는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의 상의와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의 레깅스 하의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라이트핑크, 아보카도 컬러로 출시됐다.
이 외에도 'BK스텝오션민소매티셔츠', 'BK리키오션5부팬츠'도 선보인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환경의 달을 맞아 멸종 위기에 놓여있는 해양 생물과 자연 보호의 중요성을 어린이들에게 알리기 위해 오션 시리즈와 '블키' 영상을 선보였다"며 "귀여운 캐릭터가 페트병으로 직접 옷을 만드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이 보다 쉽게 자연보호의 의미를 알아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한남4구역 1.2만평 커뮤니티…한남 일대 최대”
-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경제 재도약” 한목소리
- 건설업계 새해 경영 키워드 ‘안전·내실 경영’
- 책임론에 모회사로 튄 불똥…“애경그룹 불매”
- "새해부터 또 오른다"…유통업계 가격 인상 러시
- “100조 시장 잡아라”…불붙는 로봇 경쟁
- 한국타이어, 한온시스템 인수…종합 車 부품사 도약
- 현대차, 지난해 414만1,791대 판매…전년 대비 1.8% 감소
- KGM, 2024년 내수는 '주춤'·수출은 10년만 최대 실적
- "국내서 신차 효과 톡톡"…르노코리아, 2024년 10만6,939대 판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웰컴금융그룹
- 2기장군 주요 관광자원 품은 '관광홍보 랩핑버스' 달린다
- 3영남대, 2025 정시모집 5.28대 1...전년대비 상승
- 4대구교통공사, 새해맞이 '안전실천 결의대회' 가져
- 5대구도시개발공사, 새해맞이 청렴 샌드아트 시무식
- 6대구광역시, CES2025서 지역혁신기술 선보인다
- 7대구교통공사, ‘DTRO장학회’ 통해 지역미래 이끌 인재 지원
- 8김광열 영덕군수, 2025년 6대 역점과제로 지역 활성화 도모
- 9해파랑에너지, 영해면에 성품·성금 1000만 원어치 기탁
- 10경북도, APEC․저출생 등 현안 대응 위한 최단기 정기인사 단행
댓글
(0) 로그아웃